골든디스크 비하인드씬#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한 해의 가요계를 결산하는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무대로 개최 이래 공정성과 객관성, 권위를 인정받아온 골든디스크 어워즈. 2019년의 출발점을 화려하게 장식한 제33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는 그 어느 때보다 달뜬 열기로 가득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심호흡하며 긴장감을 떨쳐내고, 긴박하게 무대로 뛰어 올라가면서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던 가수들, 그리고 그들의 노래에 기꺼이 마음을 내어주는 팬들. 그들 모두의 골든 신,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현장을 낱낱이 공개한다. ::골든디스크, GoldenDisc, 아이돌, 뮤직, BTS,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아이콘, 청하, 화사, 송민호, 워너원,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골든디스크,GoldenDisc,아이돌,뮤직,BTS

청하는 올해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유일한 여성 솔로 가수로 참가했다. 무대에 나가기 전 바쁘게 준비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한순간을 포착. 자신만의 오라를 뽐낸 송민호는 올해 베스트 힙합상을 수상했다. 화사의, 화사에 의한, 화사만이 할 수 있는 퍼포먼스. 베스트 여자 그룹상을 수상한 여자친구. 방탄소년단의 위엄 돋는 등장. 등장부터 남다른 그들은 올해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6관왕을 차지했다.동료 가수의 무대를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말간 웃음. 음반과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른 트와이스.무대 위와 아래에서 모두 열일하는 트와이스의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