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VS 청치마, 데님을 입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간절기에 쇼핑 욕구가 솟구치는 이유는? 이번 시즌의 뉴 트렌드를 참고해 지난 시즌에 득템한 아이템을 십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코스모가 가장 먼저 제안하는 쇼핑 아이템은 바로 데님! 여전히 멋스러운 지난 시즌 데님과 앞으로 유행할 데님을 꼼꼼히 살펴보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버킷 리스트를 작성해보길 ::패션, 스타일링, 데님, 청치마, 청바지, 진, 베이직룩, 데님룩, 패션트렌드, 쇼핑,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스타일링,데님,청치마,청바지

1 30만원대 MIH 진 by 매치스패션닷컴. 2 3만9천원 자라. 3 11만9천원 스튜디오 톰보이. 4 9만8천원 게스 진. 5 7만9천원 플라스틱 아일랜드.  Classic Skirt 발렌시아가, 미우미우 등  수많은 컬렉션에서 눈에 띈 데님 스커트는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가 강하다. 원색 계열의 카디건에 더하면 사랑스러움이 배가되고, 테일러드 재킷이나 롱 코트와 매치하면 충분히 포멀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1 98만원 소니아 리키엘. 2 1백39만원 발렌티노. 3 19만8천원 로우클래식. 4 27만8천원 바네사 브루노. Standard Pants 데님 팬츠는 누구나 갖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 하지만 다른 아이템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이미지는 천차만별이다. 볼륨감이 사는 독특한 모양의 블라우스나 XL 사이즈의 아우터 등 포인트가 될 만한 상의를 더해 단조로움을 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