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10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써보고 싶었던 제품, 사용해보고 만족을 느꼈던 제품, 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제품이 여기 모두 모였다.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놨거나 이미 화장대 위에 올려져 큰 만족감을 준 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이라 화장품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성향을 한눈에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쇼핑 가이드가 돼줄 터이니, 지금부터 명예의 전당에 오른 주인공들을 만나보자. | 뷰티,뷰티아이템,2018코스모뷰티어워즈,뷰티어워즈,코스모폴리탄

BEST SCALP CARE 르네휘테르 포티샤 두피 세럼  100ml 3만3천원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와 같은 라인의 두피 세럼 역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비옥한 토양에서 좋은 곡식이 자라나듯, 두피가 건강해야 건강한 모발이 풍성하게 자라난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며 두피 케어 샴푸나 트리트먼트 제품 외 스페셜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는데, 그 자리를 르네휘테르 포티샤 두피 세럼이 파고든 것. 마른 상태나 젖은 상태에서 모두 쓸 수 있고 사용 후 헹구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 멘톨 성분이 선사하는 즉각적인 상쾌함이 소비자를 사로잡은 비결. 또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실리콘과 파라벤 등 유해성 논란 성분을 배제한 것도 성분을 깐깐하게 따지는 소비자에게 어필했다.16.3% SURVEY RESULTS 시원한 사용감으로 두피 진정 효과는 물론 탈모 방지에도 효과적이라는 점, 흡수가 빨라 두피 케어가 번거로웠던 이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용 후 볼륨이 꺼지거나 기름기가 생기지 않는 것도 선호하는 이유로 들었다. BEST SHAMPOO & CONDITIONER 르네휘테르 포티샤 두피&모근강화 샴푸  200ml 2만6천원 생활 패턴이 바뀌며 여성들은 환경 오염뿐 아니라 수면 부족, 영양 불균형, 스트레스 등에 더 많이 노출된다. 피부뿐 아니라 모발 역시 이런 문제를 겪게 되면서, 탈모와 가늘어지는 모발, 예민한 두피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났다. 그 결과 샴푸를 고르는 기준 역시 달라졌다. 찰랑이는 머릿결에만 집중했던 과거와 달리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을 강화해 탈모 예방 효과가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가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최고의 샴푸&컨디셔너로 꼽힌 것이 그 증거다.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바이오 스피어스 입자가 두피와 모근을 강화해주고, 커피보다 3배 많은 카페인과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구아라나 추출물이 뿌리에서부터 모발에 활력을 불어넣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10.9% SURVEY RESULTS 재구매율이 높고 몇 개씩 쟁여놓고 쓰는 사람도 많다. 사용 후 두피의 개운한 느낌이 좋고, 두피가 건강해지면서 머리카락에 힘이 생겼다는 것이 재구매의 이유. 매일 샴푸로 쓰는 사람도 있지만, 일주일에 한두 번 두피 딥 클렌징용으로 사용하는 소비자도 많다고. BEST FOUNDATION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30ml 7만원 클럽에서 밤새 땀 흘리며 춤을 춰도, 땡볕에 하루 종일 돌아다녀도, 도서관에서 엎드려 자다 일어나도, 그 어떤 상황에서도 처음 얼굴 그대로 유지되는 착붙 파운데이션은 없을까? 영원히 이룰 수 없을 거라 생각했던 이 꿈을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 이뤄줬다.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더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오일 흡수체가 함유돼 유분기를 잡아주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그 결과 무려 18시간이나 무너짐 없이 유지되는 파워 지속력을 지니게 된 것. 강력한 커버력에 촉촉함과 가벼운 마무리감, 예쁜 톤은 물론 놀라운 지속력까지 지녔으니 소비자가 최고의 파운데이션으로 꼽는 건 당연한 결과다. 13.1% SURVEY RESULTS 매트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지만 건조함은 피하고 싶다면 세미매트 타입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보자.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되면서 지속력과 커버력도 놓치지 않는다. 다크닝과 코 옆 끼임도 없고 모공 커버가 훌륭하다는 평, 무엇 하나 단점을 찾기가 힘들다는 평가를 받으며 1위에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