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꺼내 먹어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다른 때보다 아침에 먹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음식이 있다. ::ㅊ | 다른 때보다 아침에 먹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음식이 있다. ::바디,헬스,바디팁,아침식단,단백질

▲ 달걀달걀은 단백질이 풍부해 아침에 먹으면 체중 감량 효과도 높일 수 있다. 복부 지방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 딸기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까지 풍부한 딸기는 하루에 1회만 섭취해도 체중 감량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구르트단백질이 풍부한 유제품도 포만감을 높이고 식욕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아침에 먹으면 좋다. 매일 요구르트를 먹으면 비만의 위험이 낮다.▲ 자몽자몽은 비타민 C와 A가 풍부한 과일로, 수분과 식이섬유가 많아 공복감을 덜어준다. 또한 식욕을 억제해 과식을 막아준다. ▲ 바나나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은 포만감을 주는데, 바나나가 딱 그렇다. 또한 지방을 분해해 체중 감량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