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꺼내 먹어요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다른 때보다 아침에 먹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음식이 있다. ::ㅊ




달걀

달걀은 단백질이 풍부해 아침에 먹으면 체중 감량 효과도 높일 수 있다. 복부 지방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딸기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까지 풍부한 딸기는 하루에 1회만 섭취해도 체중 감량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구르트

단백질이 풍부한 유제품도 포만감을 높이고 식욕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아침에 먹으면 좋다. 매일 요구르트를 먹으면 비만의 위험이 낮다.





자몽

자몽은 비타민 C와 A가 풍부한 과일로, 수분과 식이섬유가 많아 공복감을 덜어준다. 또한 식욕을 억제해 과식을 막아준다.





▲ 바나나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은 포만감을 주는데, 바나나가 딱 그렇다. 또한 지방을 분해해 체중 감량에 좋다.



다른 때보다 아침에 먹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음식이 있다. ::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