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주말 피부 관리 팁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삭막하고 퍽퍽한 일상의 연속. 반복되는 야근과 마감에 지친 뷰티 에디터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줄 주말 피부 관리 팁은? ::뷰티, 주말, 피부관리, 뷰티팁, 디톡스, 마사지, 건강보조제, 안티에이징, 피부탄력, 입욕제, 셀프케어, 스트레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주말,피부관리,뷰티팁,디톡스

이너 피스 굿, 독소 아웃!-뷰티 에디터 정유진 WEEKDAY  “조금만 피곤해도 얼굴과 손발이 잘 붓는 타입! 제때 배출하지 못하고 차곡차곡 쌓인 독소 때문에 항상 찌뿌둥한 몸과 마음으로 아침을 맞죠.” SUNDAY  일요일엔 디톡스와 힐링으로 심신의 피로를 푸는 것이 목표. 먼저 입욕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한 다음 부기가 빠지는 마사지를 실시한다. 입욕으로 근심 걱정 녹이기 적당한 온도의 목욕물에 버블 입욕제를 녹이면 캡슐 안의 아로마 오일이 은은한 향을 퍼뜨린다. 욕조에 따뜻하게 몸을 담그고 있다 보면 온갖 스트레스가 스르르 녹는 기분. 버블티 코스메틱스 멜팅 오일 펄즈 레몬그라스&그린 티 1만4천9백원. 먹어서 마이너스! 식후에는 체지방을 낮추는 건강 보조제를 챙겨 먹는다. 최근에 꽂힌 건 풋사과 성분! 풍부한 폴리페놀이 체지방을 줄이고, 비타민 B와 비오틴이 에너지 대사를 높인다. 살짝 과식을 해도 더부룩함이 없을 정도.글램디 슬림 컷 풋사과 다이어트 2만9천원. 피부를 쫙~ 리프트 업! 지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 올리기로 다짐.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에 관심이 생겼다. 쫀쫀한 제형의 세럼을 얼굴에 바르고 마사저를 아래에서 위로 사용한다.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 39만7천원. 아로마 기운 흡수하기 네롤리를 듬뿍 담은 밤은 겨울철 에디터의 최애템! 프레시한 향만으로도 생기 에너지가 충전된다. 얼굴 전체에 바르고, 두 손바닥을 비벼 살짝 열을 낸 다음 얼굴을 지그시 감싸주면 피부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기분.피몽쉐 네롤리 블로썸 29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