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전세계 호스텔 리스트를 알려주마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비싼 호텔만 고집하다 짧은 여행, 긴 할부에 시달리고 있다면 필독할 것. 기념품보다 싼,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는 전 세계 호스텔 리스트를 준비했다. 이름만 들어도 당장 비행기 티켓 끊고 싶게 만드는 도시만 골라서! ::라이프, 여행, 호스텔, 숙소, 멕시코, 멕시코시티, 멕시코숙소, 일본, 토쿄, 도쿄숙소,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라이프,여행,호스텔,숙소,멕시코

 Mexico City 다운타운 베즈 Downtown Beds 넷플릭스에서 <나르코스>와 같은 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가 인기를 끈 덕에 최근 멕시코가 핫한 여행지로 부상 중. 멕시코시티 도심에 자리한 다운타운 베즈는 18세기 성의 일부를 개조한 호스텔이다. 무료 와이파이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테라스는 물론 극장과 수영장까지 여행자가 꿈꾸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이곳에 묵는다면 멕시코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안토헤리아’에 방문해볼 것. 파히타스, 테킬라나 맥주 등 멕시코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가격 8인 도미토리 1박 15달러, 더블베드 룸 1박 56달러 문의 www.downtownbeds.com록산느 애슐린의 멕시코 전통 문양뱅글 세트 2백10유로.  Tokyo 북 앤드 베드 Book and Bed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책을 읽고, 잠도 청하는 장소. 1천7백 권에 달하는 건축·디자인·일러스트 관련 서적과 만화책 사이에서 잠을 청할 수 있는 호스텔이 도쿄 도심에 있다면? 북 앤드 베드는 관광객들에게 핫하기로 유명한 이케부쿠로에 위치해 있다. 서적의 종류 또한 폭넓어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문화 가이드부터 시집, 에세이, 소설 등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일 듯. 가격 책장 안 개인용 침대 1박 3천6백 엔 문의 bookandbedtokyo.com우키요에를 모티브로 한 육스의 스케이트 보드 2만5천 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