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3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써보고 싶었던 제품, 사용해보고 만족을 느꼈던 제품, 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제품이 여기 모두 모였다.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놨거나 이미 화장대 위에 올려져 큰 만족감을 준 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이라 화장품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성향을 한눈에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쇼핑 가이드가 돼줄 터이니, 지금부터 명예의 전당에 오른 주인공들을 만나보자. ::뷰티, 뷰티아이템, 2018코스모뷰티어워즈, 뷰티어워즈, 코스모아시아뷰티어워즈, 조말론, 조말론블랙베리, 아반디케이, 네이키드, 어반디케이네이키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9.01.04


ASIA TOP 10 PRODUCT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100ml 18만4천원 

국내 론칭 이후 코스모 뷰티 어워즈의 향과 관련한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수상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 말론 런던. 니치 향수가 가지는 특별함과 대중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가뿐하게 잡은 이 브랜드의 인기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도 유효했다. 특히 국민 향수라 불릴 정도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블랙베리 앤 베이는 코스모 아시아 4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입을 모아 최고의 향수라 손꼽으며 2018 아시아 톱 10 프로덕트로 선정됐다. 톡 쏘듯 퍼져나가는 블랙베리의 과즙 향과 막 채취한 월계수잎, 숲의 느낌을 가득 담은 시더우드와 이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 사계절 어느 때나 손이 가는 데일리 향으로 사용하게 된다는 점이 에디터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유다. 



BEST EYESHADOW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12컬러×1.3g 6만5천원 

4~5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가 주를 이룰 때 어반디케이 네이키드의 출현은 센세이셔널했다. 사용하기 어려운 컬러를 한두 가지씩 포함하는 여느 팔레트와 달리, 단독으로 바르거나 믹스해 쓰기 좋은 컬러를 한 팔레트 안에 무려 12가지나 담았고, 그중 버릴 컬러가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작년에 출시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는 지금까지 유행하는 브릭 오렌지 컬러로 구성해 2년 연속 최고의 아이섀도에 선정됐다. 


20.3% SURVEY RESULTS 

부드러운 매트 레드 브라운부터 반짝이는 메탈릭 쿠퍼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12가지 브릭 오렌지 섀도가 담겨 있다. 은은한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파티 룩까지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 다른 섀도와 비교 불가할 정도로 발림성과 발색력, 지속력 모두 뛰어나 20.3%의 지지를 기록했다. 


Keyword

Credit

    COSMO BEAUTY AWARDS
    CEO 조인원
    Publisher 강주연
    Editor in Chief 박혜수
    Beauty Director 하윤진
    Beauty Editor 정유진, 기지혜, 송가혜
    Contributing Editor 최향진
    Beauty Assistant 박주연, 김효정, 한주희
    Media Branding Director 배경민
    Marketing Director 이지애
    Marketing 여주혜
    Advertising Beauty Leader 유상규
    Advertising 정찬봉, 문인태, 김진만
    Photo 만물상
    Design 바나나 커뮤니케이션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