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써보고 싶었던 제품, 사용해보고 만족을 느꼈던 제품, 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제품이 여기 모두 모였다.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놨거나 이미 화장대 위에 올려져 큰 만족감을 준 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이라 화장품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성향을 한눈에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쇼핑 가이드가 돼줄 터이니, 지금부터 명예의 전당에 오른 주인공들을 만나보자. ::뷰티, 뷰티아이템, 2018코스모뷰티어워즈, 뷰티어워즈, 코스모아시아뷰티어워즈, 조말론, 조말론블랙베리, 아반디케이, 네이키드, 어반디케이네이키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아이템,2018코스모뷰티어워즈,뷰티어워즈,코스모아시아뷰티어워즈

ASIA TOP 10 PRODUCT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100ml 18만4천원 국내 론칭 이후 코스모 뷰티 어워즈의 향과 관련한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수상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 말론 런던. 니치 향수가 가지는 특별함과 대중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가뿐하게 잡은 이 브랜드의 인기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도 유효했다. 특히 국민 향수라 불릴 정도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블랙베리 앤 베이는 코스모 아시아 4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입을 모아 최고의 향수라 손꼽으며 2018 아시아 톱 10 프로덕트로 선정됐다. 톡 쏘듯 퍼져나가는 블랙베리의 과즙 향과 막 채취한 월계수잎, 숲의 느낌을 가득 담은 시더우드와 이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 사계절 어느 때나 손이 가는 데일리 향으로 사용하게 된다는 점이 에디터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유다. BEST EYESHADOW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12컬러×1.3g 6만5천원 4~5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가 주를 이룰 때 어반디케이 네이키드의 출현은 센세이셔널했다. 사용하기 어려운 컬러를 한두 가지씩 포함하는 여느 팔레트와 달리, 단독으로 바르거나 믹스해 쓰기 좋은 컬러를 한 팔레트 안에 무려 12가지나 담았고, 그중 버릴 컬러가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작년에 출시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는 지금까지 유행하는 브릭 오렌지 컬러로 구성해 2년 연속 최고의 아이섀도에 선정됐다. 20.3% SURVEY RESULTS 부드러운 매트 레드 브라운부터 반짝이는 메탈릭 쿠퍼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12가지 브릭 오렌지 섀도가 담겨 있다. 은은한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파티 룩까지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 다른 섀도와 비교 불가할 정도로 발림성과 발색력, 지속력 모두 뛰어나 20.3%의 지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