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써보고 싶었던 제품, 사용해보고 만족을 느꼈던 제품, 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제품이 여기 모두 모였다.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놨거나 이미 화장대 위에 올려져 큰 만족감을 준 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1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이라 화장품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성향을 한눈에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쇼핑 가이드가 돼줄 터이니, 지금부터 명예의 전당에 오른 주인공들을 만나보자. ::뷰티, 뷰티아이템, 2018코스모뷰티어워즈, 뷰티어워즈, 코스모아시아뷰티어워즈, SK2, 페이션트리트먼트에센스, 피테라에센스, 블랙로즈스킨인퓨전크림, 시슬리, 시카페어세럼, 닥터자르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아이템,2018코스모뷰티어워즈,뷰티어워즈,코스모아시아뷰티어워즈

ASIA TOP 10 PRODUCT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60ml 19만원대 진정한 명품은 외풍에 흔들리지 않는다. 세월의 흐름이나 트렌드 변화에 따라 수많은 브랜드와 화장품이 나타났다 사라지지만 최고의 제품은 그 흐름과 상관없이 오랫동안 가장 높은 자리를 지키고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그렇다. 나이 든 주조사의 고운 손에서 착안해 1980년에 탄생, 지금까지 성분이나 패키지를 단 한 번도 바꾸지 않고 무려 37년 동안이나 최정상에 서 있는 피테라 에센스야말로 진정한 뷰티 명품이 아닐까? 피테라 에센스 마니아인 아시아 4개국의 코스모 뷰티 에디터들은 수많은 화장품 중에서도 피테라 에센스야말로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인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라고 입을 모았다. 그리고 2018년 다시 한번 피테라 에센스를 아시아 톱 10 프로덕트로 선정했다. ASIA TOP 10 PRODUCT 시슬리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  50ml 20만원 수많은 브랜드가 흥망성쇠를 거듭하는 동안에도 시슬리는 언제나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 어떤 뷰티 트렌드, 어떤 불경기가 와도 모든 여성이 꿈꾸는 최고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시슬리의 장인 정신에 있다.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제품을 출시하고 다음 해 다시 리뉴얼해 내놓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시슬리는 제품 하나를 위해 수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듭한다. 그 결과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주는 동시에 시슬리만의 탁월한 텍스처와 독특한 향까지 겸비한 완벽한 제품이 탄생하는 것. 시슬리가 자신 있게 선보인 제품은 블랙 로즈 라인의 스킨 인퓨전 크림이다. 이 제품은 수분감이 충만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미세 물방울로 변하는 독특한 워터 젤 텍스처가 피부 속 깊이 침투해 블랙 로즈의 힘을 전달해준다. 장미 향과 시슬리 특유의 보태니컬한 향이 어우러져 스킨케어를 하는 동안 감각적인 체험까지 할 수 있는 것 또한 아시아 4개국의 에디터가 이 크림을 극찬하는 이유다. BEST TROUBLE CARE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  30ml 3만8천원 2018년에 가장 주목받은 화장품을 꼽자면 단연 다양한 시카 제품들. 시카는 지친 피부의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일명 호랑이풀 또는 병풀이라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비롯된 말로 화장품에 사용될 경우 ‘병풀 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나 ‘마데카소사이드’ 등과 같이 다양하게 표기된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 민감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피부 회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이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코스모 뷰티 어워즈 트러블 케어 부문의 상위권을 모두 시카 관련 제품이 차지한 것도 이 때문이다. 그중 경쟁자를 가뿐히 따돌리고 1위를 차지한 시카페어 세럼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에 대한 신뢰와 크림이 아닌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의 세럼이라는 점, 병풀 외에 피부 진정에 좋은 허브 콤플렉스와 미네랄 4종이 포함돼 효과가 배가된다는 점 때문에 소비자들의 지지를 끌어냈다. 22.7% SURVEY RESULTS 시카 크림의 선두 주자답게 모두가 뒤이어 시카 크림을 출시할 때 닥터자르트는 한층 진화한 시카 세럼을 내놓았다. 크림 전 단계에 바르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얻어 22.7%의 지지율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