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뷰티맨이 되려면?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제아무리 인기 절정의 꿀템이라도 그에게 유용하지 않다면 예쁜 쓰레기일 뿐! 화장품이라고는 로션 하나 겨우 바르는 ‘뷰알못’ 남친부터 훈내 진동하는 뷰티왕까지, 스타일별 추천템을 참고하자. ::코스모맨, 맨즈뷰티, 그루밍, 뷰티맨, 뷰알못, 남친뷰티, 구루답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코스모맨,맨즈뷰티,그루밍,뷰티맨,뷰알못

□ 향수 브랜드를 5개 이상 말할 수 있다.□ 주기적으로 눈썹을 관리한다.□ 현재 사용하는 화장품이 세안제 포함 10개 이상이다. □ 화장을 하지 않으면 외출할 수가 없다.과욕은 금물! 인상 찌푸리게 만드는 진한 향수, 분장한 듯한 두꺼운 화장, 문신한 사람처럼 진한 눈썹은 경계 대상 1호다. 뷰티왕에게 필요한 건 첫째도, 둘째도 자연스러움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자.1 디올 백스테이지 브로우 팔레트 5만4천원대 제대로 각 세워 그린 눈썹 말고, ‘내 눈썹’인 척할 수 있는 2가지 초콜릿 톤의 파우더와 세팅용 왁스가 하나에 들어 있다. 2 샤넬 보이 드 샤넬 르 뗑 9만7천원 남성용 메이크업의 띵작! 손가락만으로도 고르게 발리고, 답답하지 않으며, 번들거림 없이 오래 지속된다. 3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배어 멜론 4만2천원대 틴트 효과를 지닌 립밤. 바른 듯 안 바른 듯 시어한 핑크빛이라 부담 없다. 4 마비스 아마렐리 리코리스 향 치약 1만6천원 치약계의 샤넬다운 감각적인 패키지가 시선 강탈! 강한 민트 향이 하루 종일 입안에 머문다. 5 우르오스 페이스 워시 1만3천2백원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청소까지 책임지는 에어솔 타입 세안제. 셰이빙 폼을 따로 쓰지 않아도 돼 편하다. 6 바이레도 블랙 샤프론 헤어 퍼퓸 7만5천원 ‘내 냄새’인 듯 ‘샴푸 냄새’인 듯 은근한 향기가 나는 헤어 퍼퓸. 그녀가 온종일 킁킁대게 만들 달달하고도 묵직한 향이다. 7 겐조키 스킨 탑코트 SPF 30 PA+++ 5만1천원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을 뿐인데 혈색이 감도는 광채 피부로 둔갑! 메이크업 위에 덧바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