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뷰티맨이 되려면?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제아무리 인기 절정의 꿀템이라도 그에게 유용하지 않다면 예쁜 쓰레기일 뿐! 화장품이라고는 로션 하나 겨우 바르는 ‘뷰알못’ 남친부터 훈내 진동하는 뷰티왕까지, 스타일별 추천템을 참고하자. ::코스모맨, 맨즈뷰티, 그루밍, 뷰티맨, 뷰알못, 남친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코스모맨,맨즈뷰티,그루밍,뷰티맨,뷰알못

□ 세안 후 로션 하나 간신히 바른다.□ 15분이면 외출 준비가 끝난다.□ 머리는 이발소에서 자른다.□ 미스트, 세럼, 스크럽의 용도나 기능을 설명할 수 없다.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는 생각은 당장 버릴 것. 세정·보습·각질 케어만 잘 지켜도 ‘이생망’ 피부는 면할 수 있다.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정돈하고 빈약한 눈썹과 헤어까지 채워준다면 금상첨화다.1 DTRT 퍼스트 띵 퍼스트 2만3천원 이거 하나면 보들보들한 아기 피부로 환생! 세안하면서 모공 청소,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스크럽 폼. 2 더페이스샵 퍼펙트 올인원 2만4천원 영양, 쿨링, 보습 다 된다. 남자들이 열광하는, 끈적임 없이 싹 스며드는 가볍고 산뜻한 젤 텍스처다. 3 그라운드플랜 퍼스트 클리어 2 IN 1 필링패드 2만9천원 한 장씩 꺼내 쓱쓱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데일리 필링 패드. 화장솜조차 없는 그를 위한 꿀템이다. 4 숨37°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 4만8천원 세안 후 바르고 다음 날 씻어내기만 하면 되는 수면 마스크. 밤에 이거 하나만 발라도 피부가 부들부들 촉촉해진다. 5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 1만3천원 틀을 대고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진하고 또렷한 송승헌 눈썹으로 만들어주는 신박한 아이템. 지저분한 잔털은 눈썹칼로 깔끔하게 다듬는다. 6 클로란 퀴닌 케라틴 세럼 2만8천원 샴푸 후 두피에 살포시 뿌려주기만 해도 볼륨감이 살아나는 마법의 뿌리 세럼. 빈약한 머리숱은 빈티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