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담는 스킬로 알아보는 당신의 업무 스타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당신의 일 처리 스타일은 어떨까? 당신이 뷔페 레스토랑에 있다고 생각해보자. 당신은 접시 위에 어떤 음식을 어떻게 놓을까? 음식 행동 전문가 줄리엣 보고시안의 연구 결과로 살펴보는 당신의 업무 스타일. ::비즈니스, 커리어, 커리어팁, 셀프테스트, 심리테스트, 업무스타일,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비즈니스,커리어,커리어팁,셀프테스트,심리테스트

식사류와 디저트를 같은 접시에 담는다.기회가 오면 당신은 본능적으로 그것을 낚아챈다. 당신은 어떤 일에 완전히 몰두하는 스타일이다. 가끔은 지나치게 일에 빠져 주변을 둘러보지 못하다 시간이 지나면 후회할 일이 생기기도 한다. 한 접시에 오직 한 종류의 음식만 담는다. 당신이 업무를 처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계획’이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당신이 할 수 있다 생각하는 몫 이상의 일은 떠맡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의 능력과 그 능력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은 목표 지향적인 사람으로 맡은 일을 끝까지 해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마치 구역이라도 나눈 듯이 각각의 음식을 동일하게 놓는다. 당신은 엄격하고, 체계적이고, 과제 지향적인 타입이다. 자신이 맡은 일은 집중해서 게으름피우지 않고 꾸준히 해 잘 마무리한다. 하지만 무리라고 생각되는 일은 절대 시도하지 않는다. 그 탓에 당신의 상태는 늘 안정적이다. 서로 다른 음식이 섞이든 말든 상관없다. 경계 없이 음식을 마구 담는다. 당신은 유연하고 멀티태스킹에도 능하다. 어떤 일이 주어지든 일단 맡고 본다. 너무 태평해 보이지만 은근 현실 감각도 있어 그때그때 업무에 따라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려고 한다.음식을 위로 쌓아 올린다. 주변 사람들은 당신이 조직 순응형이며 예측 가능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상사의 지시에 토를 다는 법이 없으며, 일이 과도하다 싶어도 멀티태스킹 능력을 십분 발휘해 야근해서라도 끝낸다. 일 처리에 오류가 생기면 그에 대한 잘못도 즉각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