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공항남은?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바쁜 해외 스케줄로 쉴 새 없이 공항을 오가는 셀렙들! 걸음걸이까지 그림 같은 베스트 드레서가 있는 반면, 안타까운 워스트 드레서도 있다. 이 중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공항남은? ::코스모맨, 공항패션, 공항룩, 공항남, 베스트드레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코스모맨,공항패션,공항룩,공항남,베스트드레서

1 엑소 찬열 집 앞 슈퍼에 나온 건 아니죠? 2 코디 심슨 편안한 반바지를 세련된 아이템으로 승화시킨 양말과 슬립온의 조합. 3 지수 가죽 재킷을 유용하게 매치할 줄 아는 그. 목걸이와 팔찌로 포인트를 줬다. 4 스티븐 연 비바람에 강한 바버 재킷은 날씨 변화가 심한 도시에서 유용하다. 1 위켄드 누구의 시선도 느끼고 싶지 않을 때 유용한 후디 졸라매기.2 방탄소년단 슈가 모자와 코트, 벨트에 박힌 샤넬의 ‘더블 C’ 로고만 빼도 좋았을 듯. 3 엑소 카이 잘 차려입은 구찌 룩에 손에 곱게 감아 쥔 체인 백은 무엇?4 헨리 공항에서도 남친 매력을 발산하는 그. 후디에 코트를 걸쳐 멍뭉미를 발산했다. 5 칸예 웨스트 LA에서 포착된 칸예. 캐주얼한 룩에 무톤 코트로 스웨그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