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공항남은?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바쁜 해외 스케줄로 쉴 새 없이 공항을 오가는 셀렙들! 걸음걸이까지 그림 같은 베스트 드레서가 있는 반면, 안타까운 워스트 드레서도 있다. 이 중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공항남은? ::코스모맨, 공항패션, 공항룩, 공항남, 베스트드레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코스모맨,공항패션,공항룩,공항남,베스트드레서

1 워너원 이대휘 공항 들어갈 때 다르고 나올 때 다른 룩. 슬리퍼는 넣어두는 걸로~. 2 캐머런 댈러스 정직하게 멘 구찌 백팩으로 오구오구미 발산! 3 이정재 무톤 재킷에 니트 톱을 매치한 룩이 화보 촬영장을 방불케 한다. 4 션 멘데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공연을 펼친 그.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1 사카구치 켄타로 ‘일본의 서강준’으로도 불리는 소금남. 영화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 그의 공항 패션은 건어물남을 연상케 했다. 2 로버트 패틴슨 공항에서 더 빛을 발하는 봄버 재킷. 한쪽 어깨에 백팩을 쿨하게 걸치는 게 포인트다. 3 노홍철 현지 적응은 비행기 타기 전부터! 멕시코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전통 의상을 입고 등장한 모습이다. 4 에디 레드메인 혹시 지금 영화 촬영 중인가요? 캐멀 코트 휘날리며 공항을 나서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