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을 뜨겁게 달궜던 뷰티 트렌드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018년 우리의 가슴을 하얗게 불태운 뷰티 트렌드에 대해 코스모가 묻고, 대한민국 여성들이 했다. 코스모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치열한 경쟁을 뚫고 1위를 차지한 뷰티 아이콘과 유행템을 만나보자. ::뷰티, 뷰티트렌드, 레드립, 베네피트, 화해,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트렌드,레드립,베네피트,화해

 올해 내가 구매한 최고의 뷰티 제품은? 베네피트 브로우컨투어 프로주관식 답변이라 럭셔리 브랜드 제품부터 소셜 셀링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의 이름이 댓글로 달렸지만, 그중 가장 중복이 많았던 아이템은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다. 다양한 컬러가 한 케이스 안에 담긴 멀티 펜 타입의 디자인으로 하이라이터부터 딥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브로 제품이 함께 담겨 있어 3D 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펜슬 심이 얇아 한 올 한 올 섬세한 브로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혔다.  가장 많이 애용한 뷰티 앱은? 화해수많은 뷰티 앱이 등장했지만 ‘화해’와 ‘파우더룸’ 등 전통 강자의 힘은 여전했다. 순한 성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제품을 검색하기만 해도 유해성 논란 성분이 표시되고, 인기 신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화해 앱은 여전히 가장 높은 지지를 얻었다. 그 밖에도 파우더룸, 르뷰, 글로우픽 등의 앱을 자주 사용한다는 답변이 많았고, 앱 대신 인스타그램의 매거진 계정을 팔로하며 뷰티뿐 아니라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한다는 사람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지겹도록 사용한  립스틱 컬러는? 레드수많은 립스틱 중 가장 인기를 끈 컬러는 무엇일까? 지겹도록 사용한 립 컬러를 묻는 질문에 수많은 댓글이 달렸지만, 역시 트렌드에 민감한 코스모 독자들은 레드를 1위로 꼽았다. 클래식 레드, 단풍 레드, 벽돌 레드 등 다양한 레드 컬러가 2019년에 유행할 전망이니 앞으로도 레드 립스틱의 인기는 계속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