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 하나로 분위기 깡패 만들어줄 아이섀도 1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올겨울, 눈매 하나로 분위기 깡패를 만들어줄 아이섀도 컬러는 바로 단풍에서 홍차로 이어지는 메이플. 눈두덩에 따뜻한 기운을 더해줄 인기 아이섀도만 모아 발색해봤다. 이 중 최애 컬러는 무엇? ::뷰티, 아이새도, 아이팔레트, 섀도팔레트, 아이섀도우, 눈화장, 겨울메이크업, 분위기깡패화장, 메이플섀도, 섀도발색,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아이새도,아이팔레트,섀도팔레트,아이섀도우

1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미니 No.8 3만2천원실용적인 색상만 압축해 모아놓은 로지 뉴트럴 팔레트. 네 번째 캐멀 브라운 컬러는 은은한 핑크빛 펄 피그먼트가 함유돼 있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낸다. 텍스처가 가볍고 밀착력이 뛰어나 메이크업 초보자도 블렌딩하기 쉽다. 롱 래스팅 효과 역시 탁월!2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쁘띠 4만2천원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딱 좋은 컬러로만 구성된 매트 텍스처의 아이섀도. 다섯 번째 컬러는 레드 오렌지와 브라운이 묘하게 믹스돼 있어 따뜻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눈두덩을 감싸듯 포근하게 발린다. 유분기 많은 눈가에 사용해도 번지지 않아 굿!3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소피아 3만원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한 텍스처의 체스트넛 컬러 아이섀도. 텍스처는 파우더리하지만 마치 버터처럼 녹듯이 촉촉하고 보드랍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여러 번 블렌딩해도 얼룩이 생기지 않아 활용하기가 쉽다. 탁하지 않고 맑은 색감으로 표현해주는 것 또한 장점. 4 랑콤 컷 크리즈 아이 팔레트 7만9천원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뉴트럴 컬러부터 비비드한 블루, 퍼플까지 총 10가지 색이 포함된 팔레트. 황갈색을 띠는 세 번째 컬러는 눈두덩에 착 붙는 크림 텍스처라 잔주름에도 끼지 않고 부드럽게 발색된다. 밀크티를 연상시키는 소프트한 컬러라 데일리 아이섀도로 활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