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뷰티템은 돌아오는 거야!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실력을 넘어서는 운은 없는 법. 우연한 기회로 화제가 됐지만 그 실력을 인정받아 역주행으로 차트를 장악한, 실력파 아이템을 소개한다. ::뷰티, 메이크업, 코스메틱, 뷰티역주행, 인생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1 클리오 하이드로 스폰지 9천원

DATE OF BIRTH 2017년 2월

RESUME 유튜버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이에서는 베이스 착붙템으로 입소문난 제품으로, 지난 3월 인생의 대전환기를 맞았다. <인생술집>에서 홍진영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된 후 판매량이 전월 대비 무려 360%나 급증한 것.


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 PA++ 6만9천원대

DATE OF BIRTH 1997년

RESUME 홍진영이 차트에 재진입시킨 또 다른 아이템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커버력 제왕 파데로 인정받은 제품이지만 건성 피부는 사용을 꺼렸던 것이 사실. 그러나 비비 크림과 섞어 쓰는 꿀팁이 공개되며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3 맥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비밍블러쉬 4만8천원대

DATE OF BIRTH 2016년 11월

RESUME 지난 6월 자체 발광하는 한 여배우의 시사회 짤이 인터넷을 달구며 광채템으로 지목받은 제품. 2년 전 출시됐지만, S 배우의 광피부 비밀 병기로 입소문이 나며 갑자기 매장뿐 아니라 SNS에 문의가 쇄도했다고 한다.


4 크리드 어벤투스 50ml 33만8천원

DATE OF BIRTH 2010년

RESUME 어벤투스는 크리드의 대표적인 베스트 제품이지만 가격대가 비싼 편이라 구매 고객의 연령층이 높았던 것이 사실. 그러나 올해 초, 워너원 강다니엘이 팬 사인회에서 사용한다고 밝혀 팬뿐 아니라 어린 고객층의 구매가 확연히 늘어났다고.


5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크림 50ml 3만원

DATE OF BIRTH 1930년

RESUME 갓사배라 불리는 이사배의 차트 장악력은 88살이나 된 에잇아워 크림에도 통했다. 그녀가 메이크업하는 영상 곳곳에 지겹도록 등장해 ‘지겹템’이라 소개되며 어린 소비자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


6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110 2만9천원

DATE OF BIRTH 2017년 9월

RESUME 제시제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중 B110 컬러가 유튜브 <뷰티학개론> 채널의 블랙라벨 ‘봄나들이 필수템 블러셔’ 1위로 등극했다. 그 후 매장마다 품절 대란이 일어나 예약 판매까지 진행됐던 제품.


7 엠브리올리스 레 크렘 콘센트레 3만3천원

DATE OF BIRTH 1950년

RESUME 아티스트들이 피부가 예민한 모델들에게 발라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어 아티스트 크림이라 불린다. 판빙빙이 행방이 묘연해지기 전 자신의 SNS에 3년 넘게 사용한 제품으로 소개해 한국에서도 다시 화제가 됐다.


8 시슬리 이드라 글로벌 25만원

DATE OF BIRTH 2007년

RESUME 셀렙이나 크리에이터들의 힘을 받아야만 차트를 역주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시슬리의 이드라 글로벌은 올봄 같은 라인의 세럼이 출시되며 세트 상품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 차트 내 재진입에 성공했다.


9 16브랜드 모찌팩트 #피치라이트 1만6천원

DATE OF BIRTH 2016년 12월

RESUME 살짝 발라도 오라광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으로 뷰튜버 젤라가 영상에서 공개 후 폭발적 인기를 얻어 지난 9월 2가지 컬러를 추가 출시했을 정도. 중국에서도 왕홍들의 입소문을 타며 타오바오에서 한 달에 무려 1만 개가 팔렸다고 한다.


실력을 넘어서는 운은 없는 법. 우연한 기회로 화제가 됐지만 그 실력을 인정받아 역주행으로 차트를 장악한, 실력파 아이템을 소개한다. ::뷰티, 메이크업, 코스메틱, 뷰티역주행, 인생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