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칙칙한 스폿을 위한 뷰티템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구석구석 피로함이 묻은 스폿 부위도 소홀히 하지 말 것! ::뷰티, 스폿케어, 틈새케어, 피부피로, 피부관리, 미백, 립스크럽, 다크서클, 멜라닌스폿, 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스폿케어,틈새케어,피부피로,피부관리

 Lip scrub 팥죽색이 된 입술, 혈색이 없어 누드 톤에 가까운 입술은 초췌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입술은 각질층이 얇아 각질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스크럽제로 각질을 없앤 뒤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드는 틴티드 립밤을 바르면 생기가 살아난다. 맥 립 스크럽셔스 썸머 베리 2만5천원.  Eye Treatment 생리 불순 같은 호르몬 불균형이나 과로로 인한 순환 장애는 다크서클의 주요 원인이다. 비염이 있다면 눈가 주변의 혈액순환이 더뎌지면서 피부가 검게 변하는 울혈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비타민이나 글루코사민 같은 성분이 함유된 아이 케어 제품으로 문제 부위를 공략할 것. 비욘드 더레미디 비타민 아이 세럼 2만5천원.  Spot care 피부에 드러나지 않은 잠재적 히든 스폿의 수는 이미 확인된 것보다 보통 5배 이상 많다. 30세 이후부터 본격 노화가 시작되니 멜라노 주머니인 멜라노솜을 분해하는 제품이나 멜라닌 배출을 촉진하는 스폿 전용 제품의 도움을 받는 걸 추천한다. 랑콤 블랑 엑스퍼트 스팟 이레이저 19만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