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슈트룩이 대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매일 똑같은 스타일, 지겨울 때도 됐다. 출근을 위한 시시한 유니폼에서 벗어나 슈트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패션, 슈트, 정장, 커리어룩, 비즈니스룩, 출근룩, OOTD, 보이프렌드핏, 오버사이즈정장, 체크정장,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패션,슈트,정장,커리어룩,비즈니스룩

1 셀카를 부르는 슈트 핏. 재킷의 어깨선이 넓어지니 자연스럽게 얼굴은 더 작고 갸름해 보인다는 사실! 2 주얼리로 슈트 룩에 화룡점정을 찍을 것. 펜던트 목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거나 볼드한 귀고리를 매치해보자. 3 토가는 2018 F/W 런웨이에서 실크 스카프를 벨트처럼 연출했다. 밋밋한 슈트 룩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하는 방법을 하나쯤 연구해보도록.Oversize Silhouette 남친 옷을 빌려 입은 듯 슈트 재킷의 어깨선이 넉넉해졌다. 오버사이즈 핏은 딱딱한 슈트에 느긋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물론 정말 빌려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으려면 신경 쓸 부분이 있다. 어깨선이 내려오더라도 소매의 길이는 엄지손가락이 시작되는 뼈에 오도록 정확히 맞출 것. 바지 역시 품은 여유로울지언정, 길이만큼은 자주 신는 슈즈에 맞춰 너무 길지 않도록 수선한다. 1 재킷 69만9천원, 팬츠 39만9천원 모두 질스튜어트 뉴욕. 2 재킷 58만9천원, 팬츠 38만9천원 모두 끌로디 피에로. 3 재킷 47만8천원, 팬츠 29만8천원 모두 빔바이롤라.Check Mate 체크 트렌드는 우리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단색이나 핀스트라이프보다는 덜 단조롭고, 플라워나 애니멀 같은 현란한 패턴보다는 일상에서 소화하기 쉬우니까! 올가을 체크 슈트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상·하의를 따로 활용하길 추천한다.  재킷이나 팬츠 중 하나를 생략해 티셔츠나 셔츠에 체크 팬츠를 더하거나, 체크 재킷을 치노 팬츠, 데님 팬츠와 매치하는 식! 체크를 여러 방법으로 가을 내내 맘껏 즐겨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