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강추 립신상 10!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이 순간에도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메이크업 신상 중 어떤 걸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코스모가 강추하는 다음 제품에 주목! ::립스틱, 립틴트, MLBB, 말린장미, 칠리, 칠리브릭, 벽돌색, 립컬러, 립신상, 신상제품, 메이크업,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립스틱,립틴트,MLBB,말린장미,칠리

로레알파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213 링컨 로즈 1만9천원대 정신이 번쩍 들 정도로 쨍한 레드 컬러 립스틱. 건조해 보이지 않는 매트 텍스처로 마무리돼 생얼에 하나만 발라도 냉미녀로 변신할 수 있다. 헤라 립 젤크러쉬 388호 가넷 레드 3만7천원립밤인가 싶을 정도로 입술을 촉촉하게 코팅해주는 탁월한 보습감이 일품이다. 단풍빛이 도는 레드 컬러라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최고의 아이템이다. 지방시 뷰티 핑크 컬렉션 멀티 루즈 퍼펙토 4만8천원 입술의 pH 밸런스에 따라 맞춤 컬러로 변하는 립밤. 보습감에 자연스러운 컬러감까지 갖춰 수시로 바르기 좋고, 보디가 얇아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에스쁘아 컬러코닉 벨벳 틴트 라커 4호 라운드업 1만9천원 링클 블러링 젤이 입술 잔주름에 밀착돼 빈틈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고발색 효과를 선사하고, 입술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소프트한 로즈 코럴 컬러인 4호는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린다.어딕션 루즈 컴팩트 어딕션 엠프레스 오키드 8만6천원베이식한 MLBB 컬러는 기본, 다양한 톤의 레드 계열 립스틱 10종이 모여 있어, 이 립 팔레트 하나만 장만하면 어떤 룩이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프레쉬 슈가 스파이스 립 트리트먼트 SPF 15 3만6천원대입술이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립밤계의 넘버원으로 꼽히는 프레쉬 슈가 립 트리트먼트에 홍찻빛이 감도는 MLBB 컬러까지 더해졌으니 파우치 속 필수템으로 등극할 듯. 라네즈 타투 립 틴트 9호 로즈 프리즘 2만2천원 매트한 틴트 래커의 가장 큰 단점은 입술에 밀착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겉돈다는 것. 이 제품은 개중 가장 빠른 건조 시간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틴트 효과도 좋아 예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것 역시 추천 이유. 맥 립스틱 #캡티브 3만원톤 다운된 퍼플 컬러 립스틱으로 어떤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컬러를 자랑한다. 이번 시즌 핫 트렌드인 퍼플을 시도해보고 싶지만 보랏빛이  다소 부담스러운 사람이 도전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클리오 매드 매트 틴트 09 칠리 브릭 1만6천원 물처럼 가볍게 발리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틴트. 특히 09호 칠리 브릭은 이번 시즌 핫 컬러인 브릭 레드라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때 좋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602 모던 코럴 2만5천원 코럴빛이 도는 MLBB 립스틱. 어떤 메이크업, 어떤 의상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컬러라 에브리데이 립스틱으로 사용하기 좋다. 적당히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시도 인기를 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