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스카프 활용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을은 스카프를 즐기기에 참 좋은 계절. 2명의 에디터가 스카프를 직접 묶고, 매고, 두르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스카프를 모티브로 삼아 나온 재킷과 점프슈트까지 걸쳐본 후기를 공유한다. ::스카프, 스카프묶는법, 스카프활용법, 가을, 가을패션, 패션, 에디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스카프,스카프묶는법,스카프활용법,가을,가을패션

(에디터)점프슈트 3백99만원 펜디. 브로치 (위부터)68만원대, 81만원대 모두 샤넬. 앵클부츠 가격미정 루이 비통.1 가격미정 니나리찌. 2 가격미정 코스. 3 64만원 구찌 by 네타포르테. 4 17만6천원 레이첼콕스.   JUMPSUIT + NECK SCARF 이번 시즌에는 ‘스카프=빈티지’의 공식에서 탈피한 룩을 시도하고 싶었다. 우아한 실크 테일러드 점프슈트에 달린 이 스카프는 탈착이 가능해 시계와 함께 손목에 뱅글처럼 레이어링하거나, 헤어 액세서리로 응용해도 훌륭하다. 힐에 힘을 준 독특한 디자인의 부츠를 선택하고, 스카프에는 볼드한 디자인의 브로치를 달아 마치 목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링한 듯 매치해 블랙&화이트 룩에 힘을 실었다. -디지털 에디터 안새롬TIP > 셔츠 단추를 몇 개 풀어 입고, 스카프를 목에 두어 번 감아 리본을 묶어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