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LBB의 시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시즌 당신의 얼굴을 물들일 잇 컬러를 소개한다. |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세상에 똑같은 레드는 없다”라는 명언처럼 같은 컬러가 돌고 도는 듯 보여도 매 시즌 컬러는 조금씩 다르게 변주되며 우리를 유혹한다. 코스모가 이번 시즌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트렌드 컬러는 총 4가지. 웜 톤의 MLBB 컬러와 아몬드 껍질 같은 밝은 브라운, 퍼플과 브릭 레드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시즌까지 톤 다운된 핑크 톤의 MLBB 립이 인기였지만 이번 시즌은 핑크의 흔적을 찾아보기 어렵다. 대신 주홍빛을 더한 누드 컬러가 대거 쏟아져 나왔다. 아이섀도도 이에 맞춰 붉은 기가 감도는 뉴트럴 컬러가 모델들의 눈을 물들였으며, 레드 립스틱 역시 톤이 한층 더 다운된 브릭 레드가 새롭게 주목받았다. 포인트 컬러로 가장 눈에 많이 띈 것은  ‘울트라 바이올렛’. 짙은 스모키부터 여리여리한 그러데이션 아이, 라인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패턴의 퍼플 아이 메이크업이 런웨이를 점령한 것. 지금부터 당신의 가을과 겨울을 채워줄 컬러를 꼼꼼히 살펴보자. BRAND-NEW MLBBMLBB의 유행은 올해도 계속될 전망. 하지만 MLBB의 시작인 마른 장미 컬러, 톤 다운된 핑크 컬러에서 벗어나 주홍빛이 살짝 가미된 MLBB 컬러가 대거 출시됐다.  How to wear it  아이섀도나 마스카라는 생략해도 좋다. 하지만 피부 메이크업에는 공을 들일 것. 잡티가 보이지 않도록 깨끗하게 커버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마무리하는 것이 이번 시즌 새로운 MLBB 컬러와 잘 어울린다. 1 시슬리 휘또 립 딜라이트 #cool 5만3천원. 2 클리오 매드 매트립 19호 코랄 소울 1만6천원. 3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립 블러쉬 #100 소프트 탠 3만1천원. 4 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 4호 서커스 나잇 2만원. 5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18호 9천원. 6 헤라 센슈얼 틴트 416호 서틀 베이지 3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