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백은 '로고 자랑'이 대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요즘 백은 '로고 자랑'이 대세

브랜드 로고가 대문짝만한 가방 트렌드는 여전히 유효하다. 과감한 타이포 디자인과 빈티지한 로고 패턴이 더해져 새로운 로고 변천사를 보여주고 있다. ::패션, 가방, 로고백, 가방트렌드, 런웨이, 로고패턴, 펜디, 발망, 디올, 루이비통, 샤넬, 생로랑, 비비안웨스트우드, 빔바이롤라,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8.09.17


 SAY MY NAME 

감추는 게 미덕인 시대는 지났다. 취향을 반영한 로고 백이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든다.  


2백67만원 루이 비통. 3백만원대 디올.


2백35만원 펜디. 가격미정 샤넬. 가격미정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가격미정 비비안 웨스트우드. 51만8천원 빔바이롤라.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지회
    사진 (제품)최성욱, 이종수
    어시스턴트 정은우, 김민
    디자인 이세미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