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이'의 기본 스펙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더 페니스북>의 저자이자 비뇨기과 전문의 애런 스피츠 박사는 외부의 성적 자극에 그의 성기가 어떤 식으로 반응하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남자 성기의 일명 ‘작동 원리’를 익혀두는 것은 어딜 어떻게 자극해야 그를 흥분시키는지를 배우는 것과 같다. ::소중이, 페니스, 성적자극, 자극, 성기, 전희, 오르가슴, 섹스, 러브,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소중이,페니스,성적자극,자극,성기

 감각 자극 향수 냄새, 은연중에 스친 팔뚝, 연인의 입술 감촉 혹은 그저 좋아하는 상대가 벌거벗은 모습을 상상하는 것 모두 남자를 흥분시킨다. 이런 감각 자극은 뇌에 신호를 보내 그의 소중이로 혈액을 흐르게 만들기 때문. 남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다고 말하는 이유! 호르몬 옥시토신, 테스토스테론 그리고 도파민 등의 호르몬은 그의 성적 욕구를 증가시킨다. 그에게 야한 말을 속삭이는 것만으로도 이러한 호르몬이 홍수가 나게 할 수 있다!  전희 도중 전희 단계에서는 혈액이 그의 페니스 내부 발기 조직을 채우며 페니스를 최대한의 크기로 팽창시킨다. 이때 발생하는 압력이 정맥을 차단시키고 혈액을 안에 가둬 발기를 일으키는 것. 이 때문에 페니스 기둥 아래쪽에 있는 근육이 이완되면서  그는 욱신거리는 느낌을 받게 된다. 그가 간혹 “아프다”라고 말하는 거 들어봤지?  발기 중 고환의 변화 페니스가 발기할 때 고환은 뭘 하고 있을까? 그의 성기가 점차 팽팽해지며 우뚝 솟아오르게 됐을 때 페니스를 둘러싼 주변의 정맥은 혈액으로 차오르고, 이로 인해 섹스하는 동안 그의 고환 또한 평소보다 커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어머, 이렇게나 컸어? 그의 오르가슴 남자들이 섹스 시 오르가슴을 느끼는 확률은 얼마나 될까? 사정을 했다면 대부분의 남자는 섹스할 때 오르가슴을 느낀다. 사정하기 직전, 그의 방광이 닫히고 요로에서 정액 및 기타 분비액이 섞인다. 그다음 골반저근육이 힘을 줬다 뺐다 하는 수축 운동을 하면서 그 혼합된 액체를 모두 밖으로 몰아내기 시작한다. 그때 사정을 하게 되고 그는 절정에 다다른다.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