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중독성 갑! 스틱 화장품 8

얼굴에 대고 문지르고 굴리기만 하면 끝. 이토록 쉽고 간편한 스틱 화장품을 봤나!

BYCOSMOPOLITAN2018.09.23


1 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2만8천원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유분기가 많은 피부라도 메이크업이 뭉치지 않는다.

2 오휘 데이쉴드 선 스틱 SPF 50+ PA++++ 4만5천원 투명한 고체 스틱이라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3 벨먼 시카 립밤 민트 블래스트 1만4천9백원 메마른 입술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 일반 고체형 스틱 타입 립밤에 비해 지름이 넓은 편!

4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4만2천원 멜라닌 농도를 저하시켜 눈가를 환하게 밝힌다. 보습력이 풍부해 건조한 눈가에 제격이다.

5 티지 베드 헤드 1만9천원 무광택 헤어 왁스로 뜨는 옆머리와 삐죽삐죽 튀어나오는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돈해준다.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6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스틱 1만원 슈퍼 콜라겐 워터와 바오바브 오일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한다. 메이크업이 들뜬 부위에 바르면 좋다.

7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스틱 마스크 2X 1만3천원 세안 후 물기를 닦고 얼굴 전체나 피지가 많은 부위에 펴 바른 후 건조시킬 필요 없이 바로 씻어내는 모공 관리용 마스크.

8 VDL 네이키드 스틱 엑스폴리언트 스트롱 1만5천원 쌀겨와 오트 성분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과 거뭇한 블랙헤드를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한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유진
  • 사진 (제품)최성욱, 이종수
  • 어시스턴트 박주연, 김효정, 한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