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군살, 나잇살 극복기

독이 쌓여도 너무 쌓였다. 가마솥더위에 체력은 역대급 저질이 됐고, 차가운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과중한 업무에 시달렸더니 스트레스와 함께 만성피로까지 밀려왔다. 그래서 코스모 뷰티팀은 잠시 해독의 시간을 갖기로 결심했다.

BYCOSMOPOLITAN2018.09.07




군살 & 나잇살 충만이

□ 군데군데 불필요한 군살이 잘 안 빠진다면

 끼니를 챙겨도 금세 허기가 진다면

□ 조금만 스트레스를 받아도 소화가 잘 안 된다면


“대학 입학과 동시에 기승전다이어트에 목숨을 걸어 체중 감량에 성공했어요. 그 후 단 한 번의 요요 현상 없이 지금의 몸무게를 유지했건만 나이 앞에서 몸무게부심이 무너지게 되더라고요. 예전과 비교해보면 크게 달라진 건 없는데 왜 자꾸 점점 군살이 찌는지! 어느 날은 뭘 먹어도 배 속 허기가 채워지지 않다가도 조금만 스트레스를 받으면 소화가 잘 안 돼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모르겠어요.” -뷰티 디렉터 하윤진 




방앗간, 청년 귀리우유 쉐이크 7병, 분말 1팩 각각 1만4천6백20원.


 방앗간, 청년의 귀리우유 쉐이크 

TV를 통해 귀리의 디톡스 효과에 대해 접했다. 귀리는 현미에 비해 식이 섬유와 비타민 B1이 풍부해 체내 노폐물과 활성 산소까지 제거해주는 착한 슈퍼푸드! 또 우유와 함께 먹으면 귀리 속 식이 섬유인 베타글루칸이 25배나 불어 포만감을 유지시키고 불필요한 지방까지 쏙 빼준다고. 

질 좋은 귀리를 섭취하기 위해 저온 창고에 보관한 신선한 귀리를 그때그때 압력으로 찌고 볶은 뒤 분말로 만들어 판매하는 ‘방앗간, 청년’을 이용했는데, 병 단위로 판매해 매일 아침 편하게 귀리 우유를 마실 수 있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오전 11시 30분이면 배가 고프고 오후 2~3시면 간식이 생각나는 몹쓸 식욕이 사라졌다는 것. 불필요한 음식 섭취를 줄였더니 허리 라인이 잘록해지고 간만에 날아갈 듯 몸이 가벼웠다.    



1 실큰 실루엣 59만원. 2 클라란스 바디 핏 엑스퍼트 카피톤 13만9천원.


탄력 없이 처진 피부를 탱탱하게 끌어올려 보디라인을 매끄럽게 컨투어링해주는 슬리머와 고주파 보디 관리기를 이용해 셀프 군살 관리에도 돌입! 바쁜 아침엔 샤워 후 보디 슬리머를 꼼꼼히 바르고, 저녁엔 고주파 기기를 이용해 온몸을 여기저기 문지르며 마사지해줬다. 특히 불필요한 살이 몰려 있는 허벅지 바나나살, 배둘레햄, 겨밑살 등을 집중 케어! 물론 잠깐의 제품 사용으로 드라마틱하게 사이즈가 줄어들지는 않았다. 하지만 순환이 잘되면서 울퉁불퉁했던 살결이 조금 매끈해지고 부기가 덜해져 당분간은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

Keyword

Credit

  • 에디터 기지혜
  • 사진 (제품)최성욱, (플레이스)각 숍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