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 3인방, 비하인드 스토리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코스모와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3인방이 만났다! 코스모 창간 18주년을 기념해 게스트 에디터로 활약하며 뷰티 화보 준비 작업은 물론 모델로 촬영까지 한 그녀들. 리얼 뷰티 에디터 포스를 제대로 뽐내며 멋지게 뷰티 화보를 완성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마매뷰, 마이매드뷰티다이어리, JTBC4, 시즌2,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1 개인 촬영 후 셀렉트된 화보 A컷들.

2, 3, 4 시끌벅적 까르르 웃고 떠들다가도 각자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던 MC 3인방.



오늘 화보 촬영과 함께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의 마지막 방송 촬영도 끝났다고 들었어요! 다들 소감이 어떤가요?

구하라(이하 ‘하라) 메인 MC로서 책임감이 컸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아쉬움이 큰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뷰티라는 분야에 대해 그리고 화장품에 대해 스스로도 공부가 많이 됐어요.

황승언(이하 ‘승언’) 제품에 대한 호기심도 많고 다양한 화장품을 써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선지 촬영 자체가 즐거웠던 것 같아요.

이수현(이하 ‘수현’) 어려운 뷰티 용어나 화장품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많이 알게 해준 프로그램이에요. 그리고 동시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리얼한 뷰티 이야기를 나눴던 시간이어서 유익했던 촬영이었어요.





<마매뷰> 마지막 방송 촬영을 기념하는 축하 케이크와 케이터링.


오늘 메인 MC 세 사람이 각각 다른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어요.

승언 거칠고 반항아 같은 걸 크러시 무드를 연출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연기할 때 빼고는 메이크업 자체를 많이 하지 않는 편이라 이런 센 캐릭터 화보도 재밌는 것 같아요.

하라 저는 옐로와 핑크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해봤어요. 그동안 많은 화보 촬영을 했지만 이런 대담한 메이크업은 처음이라 흥미롭게 촬영했던 것 같아요.


수현 씨는 ‘모찌피치’라는 유튜버 이름처럼 정말 부러운 피부를 지녔어요. 화보 메이크업은 마음에 들었나요?

수현 볼드한 매력의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에 도전했는데 아이 메이크업의 색조는 최소한으로 덜어내고 치크와 립 정도에만 생기를 줬어요. 더하는 것보다 빼는 것에 중점을 둔 화장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황승언.


이번 화보를 위해 코스모의 게스트 에디터로도 활약했잖아요. 화보를 준비하며 함께 메이크업 시안도 찾고 콘셉트도 의논하면서요. 준비 과정은 어땠나요?

하라 일단 세 사람 모두가 다가올 F/W 뷰티 트렌드 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콘셉트에 동의했어요. 다채로운 뷰티 룩 중에서 서로가 찜한 스타일도 궁금했고, 그걸 찾아가는 과정 자체가 재밌더라고요.

승언 맞아요! 패션과는 다르게 뷰티 화보는 정교한 메이크업과 헤어라는 장치로 분위기를 표현하는 거잖아요. 그저 예쁘기만 한 비주얼을 연출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저의 어떤 새로운 모습이 나올지도 엄청 기대되더라고요.




촬영 중간중간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구하라와 황승언.




마지막 단체 컷을 촬영 중인 모습.


각자 좋아하는 뷰티 뮤즈가 있어요?

수현 이효리 선배님이오. ‘아름답다’라는 것에 대한 기준과 규정에서 자유로운 삶을 살고 계신 것 같아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멋지게 사는 분이라고 생각해요.

하라 전 승언 언니요! 언니가 콘셉트에 따라 분위기도 많이 달라지고, 뭐든 잘 어울리더라고요. 스타일링은 물론 메이크업까지도요!

수현, 승언 하하핫! 농담 아니죠!

코스모와 jtbc4 &lt;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gt; MC 3인방이 만났다! 코스모 창간 18주년을 기념해 게스트 에디터로 활약하며 뷰티 화보 준비 작업은 물론 모델로 촬영까지 한 그녀들. 리얼 뷰티 에디터 포스를 제대로 뽐내며 멋지게 뷰티 화보를 완성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마매뷰, 마이매드뷰티다이어리, JTBC4, 시즌2,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