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훌륭한 vs 비싼만큼 끝내주는!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우리는 화장품을 살 때 늘 이런 고민에 빠진다. 지갑 사정을 고려해 가성비 좋은 화장품을 살 것이냐, 다소 부담되더라도 명품 화장품을 살 것이냐! 이런 딜레마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뷰티 에디터와 크리에이터가 해답을 제시한다.::저렴이, 고렴이, 가성비갑, 가성비, 명품, 화장품,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저렴이,고렴이,가성비갑,가성비,명품

● 와우! 저렴하지만 명품 뺨 때려! ● 비싸지만 이건 미라클이야~. 뷰티 크리에이터 박은지(Egee Beauty) 1 이니스프리 페이스 디자이닝 듀오 1호 포근한 정오햇살 1만2천원 눈두덩은 물론 코와 턱 라인 윤곽을 잡는 데 특화됐다. 2 라프레리 라인 인터셉션 파워 듀오(데이 크림 25ml, 나이트 크림 25ml) 45만9천원 이걸 바르고 잔 날과 바르지 않고 잔 날의 차이는 상상 그 이상이다.  프리랜스 에디터 백지수 3 올리브영 때둥둥장갑 8천5백원 거친 알갱이 입자 없이도 온몸의 각질을 자극 1도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4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9만원대 발효 화장품에 대한 효능을 신뢰하는 편. 그중 원액에 가까운 이 제품은 가히 최고라 단언한다. <바자> 뷰티 디렉터 이현정 5 웨이크메이크 디파이닝 브로우 라이너 8천원 초슬림한 펜슬 타입인데 눈썹 그리기가 정말 편리하다. 똥손인 나에게는 기적과도 같은 일! 6 시슬리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 20만원 이 제품 앞에서 촉촉함을 논하지 말 것. 볼 건성녀인 내가 한겨울에도 치크 광을 경험했으니까!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Made in Mia) 7 어퓨 이끼 수분 크림 프레쉬 7천원 3만원대의 애정하는 타사 크림과 모든 면에서 동일한데, 심지어 가격까지 착하다!  8 겔랑 루즈 G 립스틱 3만8천원, 더블 미러 캡 2만원 촉촉 착붙 립스틱인데, 컬러와 케이스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매력 짱. 프리랜스 에디터 김희진 9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브라운 1만4천원대 휑한 속눈썹도 빼곡히 채워주면서 고르게 잘 발려 파리 다리 속눈썹 될 일 없다.10 샹테카이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 40만원 피부가 완전 병맛일 때 두둑이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새 피부로 부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