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마매뷰 3인방, 뷰티 에디터로 변신?

코스모와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3인방이 만났다! 코스모 창간 18주년을 기념해 게스트 에디터로 활약하며 뷰티 화보 준비 작업은 물론 모델로 촬영까지 한 그녀들. 리얼 뷰티 에디터 포스를 제대로 뽐내며 멋지게 뷰티 화보를 완성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BYCOSMOPOLITAN2018.09.04



(황승언)데님 재킷, 팬츠 모두 가격미정 캘빈클라인 컬렉션. 귀고리 가격미정 엠주.

(구하라)재킷, 터틀넥 모두 가격미정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 귀고리 가격미정 디디에두보.

(이수현)드레스 96만5천원 MSGM. 귀고리 3만2천원 젤라시.




퍼 코트, 팬츠 모두 가격미정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 반지 본인 소장품.


 COLOR CRUSH 

형형색색의 컬러풀한 무드가 이번 F/W 시즌 런웨이를 점령했다. 핑크나 블루, 그린 같은 핫한 컬러는 물론이고 민트, 오렌지 같은 대담한 컬러가 눈가와 치크, 입가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며 마성의 뷰티 룩을 만들어낸 것. 구하라는 이에 영감을 얻어 핑크와 옐로의 수채화 같은 컬러 레이어링에 도전했다.


Beauty Note

핑크와 옐로 컬러를 얼굴에 물들이는 과감한 콘셉트를 시도한 그녀. 먼저 연한 핑크빛 파우더 블러셔를 눈 밑 애교살에서부터 수평으로 평평하게 바른 뒤 옐로 컬러 파우더를 핑크 블러셔 아래쪽에 경계가 지지 않도록 감싸듯 퍼트려 바른다. 이때 색의 농도가 중요하다. 자칫 조금만 진해져도 텁텁해 보이고 촌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 입술은 연한 핑크빛 립글로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티셔츠 26만1천원 이자벨마랑. 귀고리 98만원 알라인. 반지 가격미정 켈빈클라인.


 GIRLS ON SWAG 

세련된 누드와 딥한 마른 장미 컬러로 멋있는 ‘으른미’를 시도한 황승언. 노골적이고 ‘쎈캐’를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이 아닌, 누드 톤의 골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와 붉은 기가 감도는 장밋빛 립 컬러의 매치만으로 당당하고 모던한 오라를 뿜어낸다.


Beauty Note

잡티를 컨실러로 커버한 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깨끗하게 표현한다. 미세한 펄이 섞인 골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뒤 언더라인까지 이어지도록 그러데이션한다. 입술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한다.




드레스 가격미정 올라 카일리. 헤어핀 1만3천원 젤라시. 귀고리 1만9천원 게이트리스. 반지 (왼쪽)가격미정 젤라시. (오른쪽)14만9천원 스페이스사이.


 CHUNKY LASH 

꾸덕꾸덕하고 멋스럽게 뭉친 속눈썹은 별다른 색조 메이크업 없이도 눈매를 또렷해 보이게 한다. 게다가 천진난만한 소녀미와 성숙함을 오고 가는 이중적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팔색조 메이크업! 모찌 같은 뽀얀 피부에 복숭앗빛 치크를 지녀 ‘모찌피치’로 불리는 이수현이기에 사랑스럽고도 도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Beauty Note

섬유질과 왁스가 배합된 마스카라로 뿌리부터 끝까지 코팅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든다. 속눈썹 숱이 적을 경우 지그재그로 바르면 눈썹이 좀 더 촘촘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언더라인은 브러시 끝을 세워 툭툭 얹듯 여러 번 덧발라 가닥가닥 예쁘게 뭉친 속눈썹을 연출한다. 외까풀 눈매가 그윽해 보이도록 아이홀에 누드 브라운 톤의 아이섀도를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고, 입술은 핑크 코럴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한다.

Keyword

Credit

  • Beauty Editor Jeong eu gene
  • Photographer Park Hyun Jin
  • Celebrity Model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
  • Styilst (구하라)김정영, 신꽃님, (황승언)전주은(조이187 스타점), (이수현)시주희(Vott)
  • Hair (구하라)꽃비(위위아뜰리에), (황승언)지니(조이187 스타점), (이수현)정현(WOOSUN)
  • Makeup (구하라)조은비(위위아뜰리에), (황승언)박하연, 김보경(조이187 스타점), (이수현)이명선(WOOSUN)
  • Assistant 박주연, 김효정, 한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