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가을에 딱! 이시영의 중단발 스타일링 #도전여주뷰티

긴머리보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그녀! 이시영의 다양한 중단발 스타일링 노하우.

BYCOSMOPOLITAN2018.08.29



우아함의 정석,  윈드펌 

모발이 자연스럽게 바깥으로 뻗치는 이 스타일은 머리가 어깨에 닿으면서 자연스럽게 연출되기도 하지만, 우아한 느낌을 극대화 하고 싶다면 펌을 통해 웨이브를 살리는 것이 좋다. "윈드펌을 하기 앞서 머리 숱이 없어서 레이어드 컷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는데, 모발 중간부터 숱을 조금씩 치는 것만으로도 가벼운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이시영 담당 헤어 스타일리스트 하이 실장의 팁.


 


중단발이 지겨울 땐?  시스루뱅 

시스루뱅은 중단발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단짝 중 하나. 앞머리가 거슬릴 땐 뒤로 넘기기에도 용이하다. 단, 양 옆으로 갈수록 길어지는 라운드형으로 너무 짧지 않게 잘라야 한다. 하루 종일 앞머리 볼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헤어롤은 필수! 양 옆머리까지 둥글게 볼륨을 주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가운데 앞머리만 잡아 헤어롤을 말아준다.


 


발랄함을 원한다면?  물결펌 

중단발을 한층 러블리한 느낌으로 소화하고 싶다면 물결펌을 시도해보길! 이시영 담당 헤어 스타일리스트 하이 실장은 "이 스타일은 펌을 한 후 드라이로 한 번 더 볼륨을 강조했어요. 셀프로 할 땐 정수리 부분에 물결이 안쪽으로 들어가면서 펌이 시작되도록 스타일링 해주세요. 이것만 해도 물결이 확 살아요."라고 조언한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아라(프리랜서)
  • 사진 이시영 인스타그램(@leesiyoung38)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