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도 찰떡 컬러가 있다?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오직 여름만을 기다렸다! 눈이 시릴 정도로 밝은 네온 핑크부터 민트, 블루까지! 시원한 계절을 보내기 위한 알록달록 컬러 공식. ::컬러, 컬러메이크업, 메이크업,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컬러,컬러메이크업,메이크업,뷰티,코스모폴리탄

PURPLE × TURQUOISE터키색과 퍼플은 개별 색으로 보면 다루기가 까다로운 중성 색상이지만 의외로 색 궁합은 잘 맞는다. 눈동자가 진하고 모발 색이 갈색에 가깝다면 보랏빛 립을, 피부 톤이 쿨 톤이고 눈동자 색이 연한 편이라면 청록색을 눈두덩에 터치해볼 것. 명도가 진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하나는 채도가 높은 선명한 색으로, 다른 하나는 명도가 낮은 흐릿한 톤을 바르면 좀 더 조화로운 뷰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 나스 벨벳 섀도우 스틱 #우즈베크 3만9천원. 2 정샘물 하이 컬러 립스틱 #레어 플럼 2만7천원 수분감이 높은 편이라 촉촉하게 발리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한다. 3 어반디케이 더블 립 컬러 마스카라 딥 엔드 2만9천원 은은한 펄이 섞인 튀르쿠아즈 컬러 마스카라로 눈썹이 풍성해 보인다.   FUCHSIA PINK × YELLOW ‘슈퍼쿨’을 위해 꼭 쿨 톤끼리만 믹스하란 법은 없다. 오히려 쿨과 웜 톤의 경계에 있는 컬러를 매치하면 쿨 컬러가 더욱 차가워 보이고 강조되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코럴과 퍼플, 레드가 섞인 듯한 푸크시아 핑크는 채도가 높고 강렬한 색채이기 때문에 웬만한 컬러와 쉽게 어우러지기 힘들다. 여기에 따뜻한 색감의 옐로나 코럴 핑크를 입술과 볼, 입술과 눈가에 톤온톤으로 활용하면 한층 경쾌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1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40 3만9천원. 2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 타입 가격미정 입술 온도에 따라 미묘하게 색이 바뀐다.3 SEP 락킹 듀얼 립 틴트 피키 핑크 1만2천원 봉 타입 애플리케이터와 스펀지 팁이 내장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GREEN × BLUE 여름엔 블루라는 절대적 공식을 부정할 수 있을까? 흰색이 감도는 연한 스카이 블루나 깊은 바닷속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블루까지! 상쾌하면서도 청량하고, 신비롭다가도 발랄한 분위기까지 만족시킨다. 그중에서도 ‘파랑’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쿠아틱 블루 컬러는 채도가 낮은 그린이나 연두색과의 매치를 추천한다. 싱그러운 그린과 블루가 만나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효과가 있어 제대로 된 힐링이 필요한 여름휴가지에서 잘 어울릴 듯. 1 시슬리 휘또-아이 트위스트 5 라군 4만8천원. 2 맥 아이섀도우 #하우로열 가격미정 미세한 진주색 펄이 섞인 선명한 블루 컬러 아이섀도. 3 토드 라팡 101 파라다이스 파운드 1만원대 싱그러운 기분이 느껴지는 밝은 연두색의 네일 에나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