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스타의 써머 원 포인트 네일

심플하지만 시선을 확 잡아 끄는 원 컬러 풀코트 네일은 스타들의 최애 스타일링 포인트!

BYCOSMOPOLITAN2018.08.13


 풀코트 네일의 정석은 

 뭐니뭐니해도 레드! 

 


여름엔 청하처럼 밝은 체리레드 컬러를 발라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혜리의 센스있는 깔맞춤! 입술과 네일 컬러를 통일하면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포인트를 연결할 수 있다.

 



‘레드’하면 빠질 수 없는 현아의 손톱도 ‘빨개요’.

 



레드 네일엔 고준희처럼 골드 액세서리가 찰떡!

 



여름에도 시크한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골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만을 활용한 구하라의 스타일링 속 블랙네일을 추천. 

 



에프엑스 루나는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바다빛 블루 컬러로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글리터와 크리스탈을 붙인 

 네일아트 못지않게 

 화려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씨엘의 네온 컬러를 강력 추천. 멀리서도 손톱에 시선이 꽂히는 강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혹시 커플 네일? 작게 보이는 사진 안에서도 눈에 띄는 박산다라의 네온 그린 네일!

 



페디와 네일 컬러 모두 화이트로 통일한 제시카. 제시카 SNS에서는 의상과 네일 컬러를 깔맞춤한 스타일링이 자주 포착된다.

 



원 포인트 네일이 조금 지루해졌다면, 한 손가락에만 포인트로 큐빅을 가득 채워주면 새로운 네일아트를 한 것처럼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원 컬러 대신 ‘원 파츠’ 네일로 화사한 분위기를 살린 다이아 정채연청하. 그야말로 Simple is Best! 

Keyword

Credit

  •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여진
  • 사진 고준희, 구하라, 루나, 박산다라, 씨엘, 정채연, 제시카, 청하, 한예슬, 현아, 혜리 인스타그램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