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한 상상 어때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덥다. 너무 더워서 잠도 안 온다. 이렇게 된 거 이열치열이라고, 당신의 뜨거운 밤을 더 뜨겁게 만들어보자. | 사랑,섹시,섹스,야한상상,코스모폴리탄

1 <인티머시 솔루션(Intimacy Solution)>의 저자인 에리카 슈워츠 박사는 과거 마음에 들었던 사람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그 순간 느꼈던 기분을 떠올려보라고 말한다. 그리고선 알몸으로 집 안을 걸어 다니며 그때의 기분을 곱씹어보자.2 아무것도 입지 않은 상태에서 하이힐, 혹은 귀고리 등 당신이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아이템 한 가지만 걸쳐보자. 그런 다음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것. 흥분은 물론 자신감도 한층 업그레이드될 거다. 3 벌거벗은 상태로 누워 자신의 머리카락이나 손가락 끝으로 온몸을 건드려보자. 당신의 신체 일부지만 낯선 느낌이 들며 스스로에게도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다. 4 혼자만의 누드 촬영에 도전해보자. 당신이 좋아하는 신체 부위를 클로즈업해도 좋다. 그런 다음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펼쳐놓고 혼자만의 전시회를 즐겨볼 것. 이 섹시한 주인공이 바로 당신이다. 오늘은 잘난 척 좀 해도 괜찮다!5 섹시함의 근본은 자신감이다. 올여름 좀 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당신이 육체적으로 잘하는 것을 떠올려보자. 가령 뛰어난 춤 실력, 마라톤 완주 경험 혹은 근래에 이룬 성과도 좋다. ‘굿 클린 러브’의 CEO이자 <섹스 댓 워크스(Sex That Works)>의 저자인 웬디 스트러거는 육체적 성과에 대한 자부심이 내면에서부터 자신감을 길러준다고 말한다. 그리고 이런 자신감은 침대 위 적극적인 모습으로 이어질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