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라면 읽어야할 책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인사이트를 길러주는 책.::책, 인사이트, 마케터, 지침서, 라이프, 컬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책,인사이트,마케터,지침서,라이프

<칼퇴근 4.0>최명화제목과 다르게 칼퇴근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마케팅과 경영에 관련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 안에 최대 성과를 내는 업무 전략을 소개한다.<원 페이지 프로포절>패트릭 G. 라일리간결하고 명확한 보고를 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과 실질적인 방법까지  배울 수 있었던 책. 연차가 쌓일수록 짧고 간결한 메시지가 중요하다는 저자의 의견에 공감했다.<나는 다른 것을 본다>송현석오비맥주의 마케팅 담당자였던 저자의 실제 사례를 기술해 흥미롭게 읽었던 책.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 많은 영감을 받았다.<나는 이런 책을 읽어왔다>다치바나 다카시독서는 간접적으로 다양한 사람을 만남으로써 통찰력을 쌓을 수 있는 것 같다. 저자의 책에 대한 애정과 책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 수 있었다.인사이트를 길러주는 책.::책, 인사이트, 마케터, 지침서, 라이프, 컬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