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에서 뷰디터가 꽂힌 것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성비, 가심비 갑 아이템이 가득~. 쇼핑하는 재미가 있는 H&B 스토어에서 뷰티 에디터들이 꼭 산다는 지름템은 바로 이것!::시코르, 가성비, 가심비, 뷰티아이템, 지름템,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시코르,가성비,가심비,뷰티아이템,지름템

CHICOR 직구 노 노~ 해외 뷰티템 겟! “해외 사이트에서 염탐만 했던 브랜드 라인업과 구매각을 외치게 만들었던 핫한 뷰티템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가성비 갑 시코르 PB 제품 역시 엄지척!” -뷰티 에디터 정유진 발색이 신기방기 피부 톤에 꼭 맞는 핑크 제품을 찾기 힘들다면 이 제품을 강추! 내 피부 톤과 pH에 맞춰 가장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핑크 톤으로 발색되는 제품으로 바닥이 드러날 때까지 애용한다.립스틱퀸 바이 시코르 프로그 프린스 블러쉬 3만3천원. 립스틱퀸 바이 시코르 프로그 프린스 립스틱 3만3천원.  닦토 대신 이거! 미국에 가면 잊지 않고 꼭 사왔던 그 ‘FAB’가 시코르에! 순하게 각질을 정리하고 피부 톤을 맑게 정화해줘 세안 후 패드를 한 장씩 꺼내 얼굴은 물론 목과 데콜테까지 두루 사용한다.퍼스트 에이드 뷰티 바이 시코르 페이셜 래디언스 패드 60매 4만1천원.  쿠션의 신세계 기분까지 좋아지는 시원한 쿨링감과 커버력이 갑. 거기에 반짝이는 윤광 마무리까지! 시코르의 PB 제품인 이 쿠션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빵빵한 제품력에 반해 파우치에 늘 넣어 다닌다.시코르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 10호 핑크 베이지 3만2천원. 초크초크 핸드 케어템 호주 대표 천연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가 한국에 상륙! 핸드 워시는 짐승 용량인 데다 향과 촉촉한 사용감이 마음에 쏙 들어 욕실에 늘 비치해둔다.그로운 알케미스트 바이 시코르 핸드워시 3만4천원.가성비, 가심비 갑 아이템이 가득~. 쇼핑하는 재미가 있는 H&B 스토어에서 뷰티 에디터들이 꼭 산다는 지름템은 바로 이것!::시코르, 가성비, 가심비, 뷰티아이템, 지름템,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