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더 자극적인 걸 원해?

전기 섹스, 들어는 봤니? 극미한 전류 자극으로 쾌락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데?

BYCOSMOPOLITAN2018.08.12



물리치료실에서는 약한 전류를 사용해 근육, 신경 및 관절 통증을 완화한다. 이러한 전기 자극을 침실에서, 그것도 정확한 성감대에 사용할 경우 한층 강력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는 기상천외한 사실! 일명 ‘전기 섹스’라 불리는 이것은 특수하게 고안된 섹스 토이로 신체에 작은 충격파를 전달해 피부 마찰이나 기존 바이브레이터로는 닿을 수 없는 몸속 깊숙한 곳의 신경 말단을 자극한다. 성 과학자 캐럴 퀸 박사의 설명에 따르면 이러한 전기 자극은 그 강도에 따라 간지럽게 느껴지기도 하고 욱신거리는 근육 수축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 둘 중 어떤 느낌이 들더라도 초고속으로 흥분을 안겨주며 전면적인 오르가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물론 아무나 시도해선 안 되며 반드시 유념해야 할 사항이 있다.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자. 


 당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라 

전기 자극을 시작하기 전 바이브레이터부터 먼저 시도해보자. 진동으로 인한 자극이 아프다고 느껴진다면 당신은 아쉽겠지만 전기 섹스를 무시하는 게 좋겠다. 또 퀸 박사는 심장 질환 및 관련 병력이 있는 경우에도 절대 시도해선 안 된다고 강조한다. 그 밖에 임산부나 발작 증세를 보이는 환자에게도 금물이며, 척추나 피어싱, 염증 부위 등도 피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전기는 심장에 충격을 줄 수 있으므로 허리 위 상체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줘서도 안 된다. 


 사용법을 꼼꼼히 숙지하라 

전기 섹스로 향하는 첫 관문을 모두 통과했는가? 그렇다면 이제 시중에 판매되는 섹스 토이 가운데 전기 자극을 주는 제품을 구입해보자. 이때 사용법을 꼼꼼하게 읽어야 하며, 몇몇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비디오 튜토리얼을 제공하기도 한다. 또 수용성 젤을 함께 구비해둘 것. 자극을 줄 부위에 수용성 젤을 바르면 전도성이 증가하는 동시에 화상의 피해도 줄일 수 있다. 참고로 전류가 한 부위에 집중될 경우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가장 낮은 강도부터 시작하라 

준비가 됐다면 이제 가장 낮은 강도로 설정해 음문 바깥쪽 혹은 치골을 따라 자극을 줘보자. 점점 강도를 달리하며 어떤 강도로 어디를 자극할 때 가장 기분이 좋은지 확인할 것. 임상 성 과학자이자 섹스 코치인 서니 로저스는 제품에 전극 스티커가 포함된 경우 스티커를 엉덩이나 다리 뒤에 붙이면 오르가슴의 강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혹은 가랑이 안쪽이나 클리토리스 부근에 붙여도 좋다(물론 자극이 너무 강하다 싶으면 즉시 멈춰야 한다).그 상태로 섹스하며 기분 좋게 찌릿찌릿한 자극을 만끽해보자.

Keyword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박수진
  • 사진 Sonja Lekovic/Stocksy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