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극적인 걸 원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전기 섹스, 들어는 봤니? 극미한 전류 자극으로 쾌락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데?



물리치료실에서는 약한 전류를 사용해 근육, 신경 및 관절 통증을 완화한다. 이러한 전기 자극을 침실에서, 그것도 정확한 성감대에 사용할 경우 한층 강력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는 기상천외한 사실! 일명 ‘전기 섹스’라 불리는 이것은 특수하게 고안된 섹스 토이로 신체에 작은 충격파를 전달해 피부 마찰이나 기존 바이브레이터로는 닿을 수 없는 몸속 깊숙한 곳의 신경 말단을 자극한다. 성 과학자 캐럴 퀸 박사의 설명에 따르면 이러한 전기 자극은 그 강도에 따라 간지럽게 느껴지기도 하고 욱신거리는 근육 수축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 둘 중 어떤 느낌이 들더라도 초고속으로 흥분을 안겨주며 전면적인 오르가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물론 아무나 시도해선 안 되며 반드시 유념해야 할 사항이 있다.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자.


당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라

전기 자극을 시작하기 전 바이브레이터부터 먼저 시도해보자. 진동으로 인한 자극이 아프다고 느껴진다면 당신은 아쉽겠지만 전기 섹스를 무시하는 게 좋겠다. 또 퀸 박사는 심장 질환 및 관련 병력이 있는 경우에도 절대 시도해선 안 된다고 강조한다. 그 밖에 임산부나 발작 증세를 보이는 환자에게도 금물이며, 척추나 피어싱, 염증 부위 등도 피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전기는 심장에 충격을 줄 수 있으므로 허리 위 상체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줘서도 안 된다.


사용법을 꼼꼼히 숙지하라

전기 섹스로 향하는 첫 관문을 모두 통과했는가? 그렇다면 이제 시중에 판매되는 섹스 토이 가운데 전기 자극을 주는 제품을 구입해보자. 이때 사용법을 꼼꼼하게 읽어야 하며, 몇몇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비디오 튜토리얼을 제공하기도 한다. 또 수용성 젤을 함께 구비해둘 것. 자극을 줄 부위에 수용성 젤을 바르면 전도성이 증가하는 동시에 화상의 피해도 줄일 수 있다. 참고로 전류가 한 부위에 집중될 경우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가장 낮은 강도부터 시작하라

준비가 됐다면 이제 가장 낮은 강도로 설정해 음문 바깥쪽 혹은 치골을 따라 자극을 줘보자. 점점 강도를 달리하며 어떤 강도로 어디를 자극할 때 가장 기분이 좋은지 확인할 것. 임상 성 과학자이자 섹스 코치인 서니 로저스는 제품에 전극 스티커가 포함된 경우 스티커를 엉덩이나 다리 뒤에 붙이면 오르가슴의 강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혹은 가랑이 안쪽이나 클리토리스 부근에 붙여도 좋다(물론 자극이 너무 강하다 싶으면 즉시 멈춰야 한다).그 상태로 섹스하며 기분 좋게 찌릿찌릿한 자극을 만끽해보자.

전기 섹스, 들어는 봤니? 극미한 전류 자극으로 쾌락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