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숄더 베스트 스타일링 5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오프숄더 룩에 푹 빠진 스타들.::오프숄더, 여름패션, 김재경, 김소현, 트와이스, 설리, 박산다라, 루나, 수지, 구하라, 청하, 효연, 헤이즈, 지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오프숄더,여름패션,김재경,김소현,트와이스

시원하게 몸매를 드러내고 싶지만 2% 부족한 몸매가 걱정이라면, 어깨와 쇄골을 드러내는 오프숄더 룩에 도전해볼 것. 팔뚝은 감춰주고 어깨를 드러내기 때문에 슬리브리스를 입었을 때보다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래 스타들의 SNS에서 찾은 오프숄더 룩을 참고하여 나에게 어울리는 오프숄더 스타일링을 찾아보자.오프숄더의 정석, 청순미 어필!청순함의 심볼, 화이트 블라우스를 선택하면 풍성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성숙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땐 김재경처럼 심플한 블라우스를, 발랄한 분위기를 가미하고 싶을 땐 트와이스 다현과 김소현처럼 프릴이 있는 스타일의 블라우스를 선택하자.건강미 뿜뿜!면 소재의 타이트한 오프숄더 티셔츠는 몸매를 한껏 드러내어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이때 목에서 어깨로 떨어지는 라인이 허전해 보이지 않도록 설리처럼 초커 목걸이로 목에 포인트를 주거나, 길게 늘어지는 볼드한 이어링을 매치한 루나처럼 액세서리를 스타일링하여 포인트를 줄 것.레트로 무드도 OK!비비드한 컬러에 플라워 혹은 도트 무늬가 프린팅 된 오프숄더 룩은 레드로 무드를 표현하기에 좋은 아이템. 수지는 풍성한 프릴이 달린 크롭탑 스타일의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해 레트로 룩을 완성했다.슈즈 포인트로 시크하게!페미닌한 오프숄더 롱 원피스를 시크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스타일이 상반되는 슈즈를 매치해보자. 중성적인 워커부츠로 반전 매력을 뽐낸 헤이즈,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에 블랙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매치한 효연처럼! 청키한 매력의 어글리 슈즈도 의외의 찰떡궁합을 이룬다.입문자를 위한 하프오프숄더어깨를 전부 드러내기가 아직 어색하다면, 한쪽 어깨만 드러내는 스타일부터 시작해보자. 루즈한 티셔츠를 이용해 한쪽 어깨를 드러낸 효연, 시스루 소매와 오프숄더가 섞인 블라우스로 은근하게 섹시함을 어필한 블랙핑크 지수까지. 오프숄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