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론칭!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드디어 왔다! 보는 순간 무조건 ‘저장각’을 외치게 만드는 바로 그 레이블. 오매불망 기다려온 역대급 뷰티 브랜드의 론칭 소식!


1 SERGE LUTENS

시크, 우아, 모던까지 다 하는 분위기 깡패 패키지가 그야말로 시선 강탈! 니치 퍼퓸으로 유명한 바로 그 세르주 루텐이 럭셔리 메이크업의 정수를 담은 메이크업 라인을 완성시켰다.

세르주 루텐 스펙트랄 파운데이션 21만6천원 크림 제형이라 본래 좋은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광채가 돈다.


2 DIOR Backstage

프로 아티스트의 팁을 그대로 담은 제대로 된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컬렉션의 탄생!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바디 파운데이션 6만원대, 아이 팔레트 002 6만8천원대 적은 양만 발라도 결점을 커버할 수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하기 좋은 색감의 아이섀도 팔레트.


3 HOURGLASS

한번 발라보면 마성의 매력에 빠져버리게 된다고 할 만큼 입소문 난 제품이 가득하다. 홍조, 모공 등 감춰야 할 건 끝장나게 가려주는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스틱이 유명하다.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스트롭 블러쉬 브릴리언트 누드 5만2천원 어두운 앰버 컬러 톤으로 광대뼈와 턱선에 터치하면 얼굴 윤곽이 살아난다.


4 GIVENCHY

뷰티계에도 오트 쿠튀르가 있다면 바로 지방시가 아닐까? 르 루즈 립스틱과 마스카라는 면세점 대란템으로 잘 알려져 있을 정도!

지방시 르 루즈 인텐스 컬러 센슈얼리 맷 립 컬러 306 카르민 에스카핑 4만원대 쨍한 컬러감으로 가볍게 발린다.

드디어 왔다! 보는 순간 무조건 ‘저장각’을 외치게 만드는 바로 그 레이블. 오매불망 기다려온 역대급 뷰티 브랜드의 론칭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