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대박템? 나야 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018년 상반기, 매출 하드캐리한 효자 뷰티 아이템은? | 상반기,매출,샤넬,데코르테,어딕션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 3단 콤보 감동 LANCOME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SPF38 / PA++ 6만8천원대“상반기에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은 신상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입니다. 이미 해외 유튜버 사이에서 유명했던 제품으로 국내 출시를 기다리던 사람이 많았죠. 가장 큰 장점은 8시간 유지될 정도로 지속력이 뛰어나, 요즘 같이 덥고 습한 시기와 잘 맞물려 반응이 뜨거웠던 것 같아요. 지난 5월 중순 런칭 이후, 예상보다 빨리 10% 이상 타켓을 달성하여 계속해서 승승장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필터를 씌운 듯한 효과, 마법의 파우더 가루 MAKE UP FOR EVER UHD 프레스드 파우더 5만4천원“건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굉장히 부드럽고 가벼운 파우더 텍스처가 압권! 모공을 가려주고, 톤업 효과까지 주기 때문에 인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백화점 내 컴팩트 파우더 부분 1위를 달성하며 #넘버원파우더 라는 애칭은 물론, 전년 상반기보다도 매출이 27%나 성장하였고, 약 10만 개 돌파를 앞두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메이크업포에버 마케팅팀 최윤영 사원홍진영 효과의 수혜자, 알코올프루프의 히든템  Hanskin 블레미쉬 커버 1만2천원 “6월 초 올리브영 세일 5일간 집계 결과, 20초 1개 판매 신화를 만든 컨실러입니다. 극소량을 얼굴 전체에 넓게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만들 수 있죠. 특히 최근,   홍진영 유튜브 채널에서 '알코올 홍조 커버 아이템'으로 이 제품이 소개되면서 20여일만에 3만개의 수량이 모두 '완판' 되는 기염을 토했답니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MC팀 박가현 대리espoir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 SPF25 PA++ / 비실크 SPF34 PA++ 3만8천원 “올초에 출시한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실크와 비글로우 제품 모두 22만 개를 돌파하였습니다. 유명 메이크업 샵에서 톱스타 메이크업 할 때 많이 사용하고 있는 파운데이션인 만큼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면서 오래 지속되는 데요. 특히 타사에서 보기 힘든 아시아인의 피부톤에 최적화된 컬러 스펙트럼이 특징입니다. 비실크 파운데이션의 경우, 파워 유튜버 씬님이 협찬과 광고를 받지 않고 제작하는 <원브랜드메이크업>컨텐츠에서 비실크를 ‘존좋템’으로 소개해줘 반응이 뜨거웠죠.“ 에스쁘아 BM팀 김명현과즙미, 고급미 폭발! CHANEL 루쥬 코코 립 블러쉬 4만5천원 “3월 출시 이후 2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샤넬의 대표적인 뉴 립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립 블러쉬. 입술과 볼에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죠. 3월 말부터 홍대에서 진행했던 ‘코코 게임 센터’에서 고객들이 신제품을 자유롭게 재미있게 경험할 할 수 있었던 것도 큰 도움이 됐습니다.” 샤넬 홍보팀 <미스티>의 김남주의 그 입술 DECORTE 더 루즈 RD451, RD453, 4만3천원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주가 사용한 립스틱으로 알려지면서 데코르테 립스틱 카테고리가 전년대비 동기간 판매률이  36배 성장했습니다. 특히 김남주가 드라마에서 직접 바른  RD451과 RD453 컬러는 단기간에 품절 됐고, 지금까지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죠.” 데코르테 홍보 진희선 과장ADDICTION 치크 폴리쉬 011 3만6천원  “ 피부에 물 들 듯이 발리는 장밋빛 ‘치크 폴리쉬’는 수많은 미투 제품을 양산했을 정도로 블러쉬 부문에서 탑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고 감동 받은 파워 인스타그래머들의 포스팅과 인스타 라이브 등을 보고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격히 늘어났습니다. 그 결과,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컬러인 011번의 6월 판매량은 전월대비 250% 매출이 상승 하였답니다.” 어딕션 홍보팀 김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