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행복한 홍수현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혜성처럼 등장하는 건 오히려 쉬울지 모른다. 진짜 어려운 것은 꾸준히 변치 않는 모습으로 그 자리에 있는 일. 찌고 빠지는 일 없이 일정한 몸매를 유지하고,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슬며시 웃게 만드는 배우 홍수현. 그녀는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선 나 자신부터 행복해야 해요”라고 말한다. | 보디,셀렙,화보,홍수현,부잣집아들

드레시한 톱에 편안한 와이드 팬츠를 입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홍수현.블라우스 가격미정 스타일난다. 와이드 팬츠 13만원대 딘트. 샌들 가격미정 왓아이원트.<부잣집 아들>이라는 TV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어요. 작품에 몰입하는 동안 체력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고 촬영장에 가요. 몸이 개운해서 오히려 작품에도 더 잘 몰입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운동광’이라는 소문이 있던데요? 아마 안 해본 운동이 없을 거예요. 골프, 승마, 요가, 필라테스, 수상스키, 벨리댄스…. 최근에는 드라마 속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스쿼시랑 클라이밍을 집중적으로 배웠는데, 그 매력에 빠져들고 있어요. 특히 클라이밍이 흥미로워요. 마르거나 왜소한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종목이에요. 저도 몸집이 큰 편이 아닌데, 금방 근육이 많이 붙었거든요.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건 뭐예요?웨이트트레이닝은 하면 할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 좋아요. 그래선지 잘 질리지도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죠. 평생 함께할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골프도 작년부터 즐겨 치고 있고요.식단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집밥’을 열심히 챙겨 먹어요. 어떤 재료인지, 조미료는 얼마큼 들어가는지를 알 수 있으니까 식단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좋거든요.보드라운 스웨터와 쇼츠에 양말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오프숄더 톱 20만원대, 쇼츠 17만5천원 모두 코스.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어떻게 해소하나요?친구를 만나 와인을 마셔요. 좋은 음악을 틀어놓고, 수다를 떨면 금방 기분이 풀려요. 홍수현이 생각하는 멋진 여성상은 무엇인가요?겉모습을 꾸미기보단 내면을 가꾸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성이오. 외적인 건 잘 변하잖아요. 마음을 단단히 하면 어떤 변화에도 자신을 지킬 수 있어요. 반면 보이는 것에만 치중하면 진정으로 소중한 것들은 놓치게 되기 마련이에요.  작품이 끝나면 뭘 하고 싶어요?머리를 식히러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요. 와인을 워낙 좋아해 프랑스의 유명한 와인 생산지인 보르도에 가보고 싶은데, 시간이 충분하려나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코스모 걸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행복은 가까운 곳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 이루고자 하는 걸 위해 노력하는 건 좋지만 안 되는 걸 억지로 붙잡고 있지는 않기를 바라요. 남의 눈을 너무 의식할 필요도 없고요! 본인이 행복한 게 제일 중요하니까요. 편한 마음으로 즐겁게 살아가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