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돋는 발 만들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발끝에서 만끽하는 뜨거운 여름의 기분! 코스모 뷰티팀이 픽한 취향별 페디 레시피는? | 뷰티,코스모뷰티,페디큐어,발관리,코스모폴리탄

Macaron Pointed 디지털 에디터 송가혜“운동하면서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쾌감을 여름에도 절대 포기할 수 없어요. 요가·필라테스 운동복이 주로 무채색이라 상큼한 레몬이나 파스텔 계열의 솜사탕 같은 청순 컬러의 페디큐어를 하고 싶어요.” 인코코 미니멀사선 투명 & 네일 스트립유쾌상쾌코랄 각각 4천5백원, 7천2백원. 곰손이라도 괜찮아잦은 젤 네일 시술로 발톱이 쉽게 부러지고 약해진 상태! 그래서 내린 결론은 간편하게 스티커처럼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트립으로 페디큐어에 도전~. 손재주 없이도 초스피드로 쓱쓱 붙일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하다. 파스텔 코럴 컬러를 발톱 사이즈에 맞게 붙인 뒤 엄지 발톱에 블랙 라이너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덧붙인다.3CE 레이어링 네일 라커 #소프트 오렌지 1만원.화려한 디자인 없이 컬러만으로 포인트운동녀에게 입체적인 글리터나 비즈, 미러 장식의 페디큐어는 사치다. 아무래도 과격한 동작을 반복할 때는 발가락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으니까. 대신 밝은 네온 색상 2~3개를 과감하게 매치하고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실버 메탈로 포인트를 넣어 즐기는 중!반디 메탈 페디 파일 3만6천원.보들보들한 발 피부를 위해전신의 무게를 지지하고 버티는 동작을 하다 보면 발뒤꿈치나 발가락 부분에 굳은 각질이 생기기 마련. 각질은 바로바로 제거하지 않으면 두꺼워지고 딱딱해져 돌처럼 변할 수 있으니 스틸 소재의 페디용 파일로 까슬한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는 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