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는 나야나! (2)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실력과 비주얼이 남다른 아이돌 센터처럼, 뷰티 브랜드에도 센터가 존재한다. 센터로서 전방위로 활약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는 레전드 뷰티템을 소개한다.


우아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8’ 라인 드레스, 하우드 투스 체크 패턴, 보타이 등 디올 쿠튀르에서 얻은 영감으로 꾸준히 변화해온 보틀 디자인!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50ml 14만8천원대

디올의 상징적인 향수! “사랑의 향기가 나는 향수를 만들어주세요.” 무슈 디올의 염원으로 창조된 미스 디올은 초창기엔 시프레 계열의 향이었다가 70여 년 동안 좀 더 젊고 생기 넘치는 그린 플로럴 향으로 진화했다. 장면 하나하나 모두 화보감인 미스 디올 광고 필름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다. ‘사랑에 대한 감정’을 주제로 나탈리 포트먼이 열연한 광고를 보고 실제로 매장에 구매하러 오는 여성도 많다고.


1 2015 ‘변화를 위한 날개’ 리미티드 에디션. 2 2016 스미나가시 리미티드 에디션. 3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60ml 19만원대

‘워터 에센스’의 조상급인 피테라 에센스. 출시 후 한 번도 리뉴얼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놓치지 않을 거예요”를 외치는 피테라 추종자가 가득! 성분 변화 대신 여러 번 형형색색 패키지의 한정판으로 변신했는데, 아티스트나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고 올 초엔 평창 동계올림픽의 승리를 기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마사지봉이 달린 같은 라인의 아이세럼도 인기!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50ml 15만5천원대

2009년 출시된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니피끄! 총 65개국, 3천 명 전문가의 피부 단백질 연구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동안에센스라고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3년엔 프로바이오틱스가 추가되면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됐다.


실력과 비주얼이 남다른 아이돌 센터처럼, 뷰티 브랜드에도 센터가 존재한다. 센터로서 전방위로 활약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는 레전드 뷰티템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