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는 나야나!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실력과 비주얼이 남다른 아이돌 센터처럼, 뷰티 브랜드에도 센터가 존재한다. 센터로서 전방위로 활약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는 레전드 뷰티템을 소개한다. | 뷰티,뷰티템,뷰티브랜드,레전드뷰티템,디올

우아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8’ 라인 드레스, 하우드 투스 체크 패턴, 보타이 등 디올 쿠튀르에서 얻은 영감으로 꾸준히 변화해온 보틀 디자인!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50ml 14만8천원대디올의 상징적인 향수! “사랑의 향기가 나는 향수를 만들어주세요.” 무슈 디올의 염원으로 창조된 미스 디올은 초창기엔 시프레 계열의 향이었다가 70여 년 동안 좀 더 젊고 생기 넘치는 그린 플로럴 향으로 진화했다. 장면 하나하나 모두 화보감인 미스 디올 광고 필름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다. ‘사랑에 대한 감정’을 주제로 나탈리 포트먼이 열연한 광고를 보고 실제로 매장에 구매하러 오는 여성도 많다고. 1 2015 ‘변화를 위한 날개’ 리미티드 에디션. 2 2016 스미나가시 리미티드 에디션. 3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60ml 19만원대 ‘워터 에센스’의 조상급인 피테라 에센스. 출시 후 한 번도 리뉴얼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놓치지 않을 거예요”를 외치는 피테라 추종자가 가득! 성분 변화 대신 여러 번 형형색색 패키지의 한정판으로 변신했는데, 아티스트나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고 올 초엔 평창 동계올림픽의 승리를 기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마사지봉이 달린 같은 라인의 아이세럼도 인기!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50ml 15만5천원대2009년 출시된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니피끄! 총 65개국, 3천 명 전문가의 피부 단백질 연구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동안에센스라고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3년엔 프로바이오틱스가 추가되면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