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밤의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긴긴 여름밤, 늘 하던 메이크업을 고수하는 건 센스 없고, 무턱대고 새로운 메이크업에 도전하기엔 용기가 부족하다면? 코스모가 선택한 다음 4가지 핫 서머 나이트 룩에 주목할 것.::여름메이크업, 글리터, 과즙메이크업, 메이크업,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여름메이크업,글리터,과즙메이크업,메이크업,뷰티

 TWINKLE ADDICTION 스모키는 섹시한 매력을 더해주지만 여름밤을 위한 메이크업으로는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게 단점. “글리터나 큐빅으로 반짝임을 더하면 훨씬 눈매가 시원해 보여요. 여기에 바랜 듯한 오렌지 립스틱을 발라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의 팁에 귀 기울여볼 것.  HOW TO STEP 1 커버력이 어느 정도 있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깐다. 아이 메이크업 번짐을 방지하기 위해 브러시로 투명 파우더를 꼼꼼히 발라 눈두덩을 보송하게 만들 것. STEP 2 블랙 펜슬 라이너로 점막을 두껍게 메운 뒤 블랙 섀도를 그 위에 발라가며 넓게 그러데이션한다. 아래 속눈썹엔 큐빅을 2~3개 랜덤으로 붙이거나 잘 굳는 액상 글리터를 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STEP 3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를 입술에 쓱 발라주면 끝. 골드 하이라이터를 눈썹산 아래, 광대뼈에 은은하게 터치하면 좀 더 건강하고 섹시한 무드를 끌어올릴 수 있다. 1 조르지오 아르마니 A 하이라이트 11 핑크빔 4만9천원대. 2 디올 5 꿀뢰르 067 프로보크. 3 3CE 메종 키츠네 아이 스위치 #페탈 1만5천원. 4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립 칼라 2.0 #몰리 와우 3만9천원대.  JUICY FRUIT 여름엔 역시 과즙미 팡팡 터지는 메이크업! 밤을 위한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땐 ‘풋과일’이 아닌 ‘농익은 과일’처럼 메이크업한다 생각하고 좀 더 진한 레드 컬러와 촉촉한 제형의 제품을 200% 활용해보자. 이때 펄감이 도드라지는 제품을 사용하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HOW TO  STEP 1 피부는 수분 베이스를 얇게 깐 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 촉촉하게 연출한다. 그다음 볼에 크림 타입 코럴 블러셔를 넓고 얇게 펴 발라 생기를 더할 것. STEP 2 입술은 레드 글로스를 1차로 쓱쓱 바른 뒤 그 위에 오일처럼 가벼우면서 투명한 립글로스를 한 번 더 도톰하게 덧바른다. 이때 너무 정교하기보다 번진 듯 뭉친 듯 대충 바르는 게 포인트!STEP 3 입술에 사용한 투명 글로스를 눈두덩과 눈썹산 아래에도 얇게 발라 반짝이는 광택을 더해 마무리한다. 1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 코랄 4만원대. 2 엘리자베스아덴 데어 투 베어 브론징 젤 펄 01 브론즈 5만9천원. 3 겔랑 테라코타 키스 딜라이트 밤 인 글로스 그레나딘 시럽 4만3천원. 4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레드 디스트릭트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