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빼자 거대한 과일 빙수를 흡입했다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빙수 칼로리가 이 정도나 됐어? | 다이어트,피트니스,운동,홈트,홈트레이닝

과일이 통째로 빙수가 된다고? 경리단길 빙수 핫플레이스를 지키고 있는 반전형제의 과일 빙수는 사이즈부터 남다르다. ‘1인 1빙’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 종류는 세 가지. 실제로 형제인 두 대표는 수박, 파인애플, 멜론을 통째로 썰어 빙수탑을 완성한다.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극도의 상큼함이 코를 찌른다. 한 입 뜨는 순간 소르베의 부드러운 식감과 씹히는 과일이 입안을 사로잡는데, 그 많은 양을 순식간에 해치우게 된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과일 빙수 칼로리! 통상적으로 대략 700~1000kcal나 된다고! (물론 재료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오늘은 빙수 칼로리를 태우는 것에 도전해본다.물병을 이용한 벤트오버 로우(15회 5세트)군살없는 등, 이렇게 만들어보자!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린 후, 가슴을 펴고 상체를 45도 정도 기울인다.2. 물병을 허벅지 옆에 자연스레 두고 복부에 힘을 준 상태에서 등을 조이며 들어 올린다.3. 등 근육의 긴장감을 느끼며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TIP  팔근육보다 등 근육을 사용한다는 느낌으로 움직일 것물병을 이용한 런지(15회 5세트)이번 여름 유혹적인 뒤태를 원한다면, 마시던 물병을 들어볼 것!1. 양손에 물병을 잡고, 왼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편 후 뒤꿈치를 세운다.2. 등과 허리를 똑바로 편 상태에서 왼쪽 무릎을 90도로 굽히고 오른쪽 무릎은 땅에 닿기 직전까지 내린다.3. 하체의 힘을 이용하여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4. 반대쪽도 동일하게 진행한다.니 푸쉬업(15회 5세트)마지막으로 탄력있는 상체를 완성해보자.1. 무릎을 바닥에 대고 손을 어깨너비만큼 벌린다.2. 천천히 팔꿈치를 굽히며 가슴이 땅에 닿기 직전까지 내려온다.3. 가슴을 모아준다는 느낌으로 힘을 주며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이렇게 움직이면 소모되는 칼로리는 총 70kcal! 빙수 한 그릇을 뚝딱 하려면 이렇게 100일을 운동해야 한다니! 아무래도 오늘부터 러닝도 함께 해야 할 것만 같다.*버닝되는 칼로리 양은 체중과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빙수 칼로리는 통상적인 값으로 반전형제와 무관함을 밝힙니다.박규태 어릴 적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운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매일 헬스장을 찾는 코스모폴리탄 핫가이 출신의 운동애호가. 트레이너로 일하며 보디 디자인을 가르쳤고, 지금은 스포츠PD로 활동 중이다. 먹는 것을 좋아해 ‘일단 먹고 운동하자’는 신념으로 살아온 그가 ‘먹은 만큼 빼는 팁’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