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아르부쪼 3만8천원
풍부한 색감과 은은하게 빛나는 고광택을 자랑하는 한정판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
입술에 자석처럼 착 달라붙는 밀착력 갑 립 래커! 무엇보다 펄이 굉장히 미세하고 깔끔하게 연출돼 입체적인 입술로 만들어주는 데 일조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바이브 썸머-매트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에스트로 #519 핑크 에너지 4만4천원대
입술에 소프트하게 녹아드는 비비드한 핫 핑크 컬러의 한정판 립 래커.
물감처럼 쨍하게 발색되는데 건조한 입술에 사용해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려 신기할 따름이다. 맑고 선명한 핫 핑크를 찾고 있다면 슈퍼 강추.
샤넬
2018 크루즈 컬렉션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17 아 라 로제 4만3천원
여름 하면 생각나는 태양, 빛 등을 모티브로 한 부드러운 밀키 핑크 컬러 크레용.
형광 핑크빛이 감도는 정말 세련된 피치 컬러! 텍스처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해 그 어떤 폭풍 각질 입술에도 부드럽게 잘 발린다.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리퀴드 립 젤리 샤인 #400 푸시아 플립 2만8천원대
석류, 망고 등이 함유돼 촉촉한 젤리 텍스처.
잔주름이 많은 입술도 투명 랩을 씌운 듯 매끈하게 발려 매트한 립스틱과 레이어링하기 최적이다. 젤리 텍스처지만 끈끈한 느낌이 과하지 않는 것도 만족.
디올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538 디올 글리츠 4만4천원대
선명한 발색력과 광택, 롱래스팅 효과를 모두 갖춘 립 래커.
팁에 모터를 단 것처럼 미끄러지듯 발리는데 발색력이 좋다. 게다가 여러 번 덧발라도 입술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하기까지 하다.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메탈릭 버즈드 아웃 3만2천원
펄이 함유된 매트한 텍스처의 푸크시아 핑크 리퀴드 립 제품.
잉크처럼 선명하고 쨍하게 발색된다.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미세한 펄이 함유돼 입술에 바르면 빛을 받을 때마다 ‘빤딱’거리는 광택감이 블링블링하게 표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