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붕어빵 부자 인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그냥 동일 인물 아니야? ::붕어빵, 붕어빵부자, 존레논, 윌스미스, 밥딜런, 톰행크스, 션레논, 제이콥딜런, 콜린행크스, 제이든스미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붕어빵,붕어빵부자,존레논,윌스미스,밥딜런

윌 스미스와 제이든 스미스영화 ‘행복을 찾아서’에서 아빠 윌 스미스와 함께 처음 모습을 드러낸 제이든 스미스! 지금까지도 자신만의 색깔을 보이며 배우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윌 스미스의 핫한 유전자를 받아 외모까지 똑닮은 그!톰 행크스와 콜린 행크스아무리 부자지간이지만 이렇게 붕어빵이라니!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포레스트 검프’를 비롯해 ‘토이 스토리’ 시리즈 등 수많은 명작을 남긴 톰 행크스. 그의 아들 콜린 행크스 역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밥 딜런과 제이콥 딜런오는 7월, 8년만에 내한하는 밥 딜런! 지난 2016년 뮤지션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받아 화제가 됐다. 그의 아들인 제이콥 딜런 역시 뮤지션인데, 무대 위의 모습에서 밥 딜런이 보인다.존 레논과 션 레논영국의 레전드 뮤지션으로 남은 비틀스의 존 레논! 그의 두 아들 중 오노 요코의 션 레논은 그를 쏙 빼닮았다. 두 부모의 음악적 감각까지 물려받은 걸까? 음악가의 길을 걸어온 그다.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의 ‘13 Celebrity Dads and Their Lookalike Kid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