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 오빠의 로망? #훈훈캠퍼스 연세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응답하라 1994’의 실제 배경! 멋진 체대 오빠와 함께 연대 투어 가볼까요? | 대학생,훈남,훈녀,캠퍼스라이프,연세대학교

많은 고등학생들이 꿈꾸는 학교이자,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배경이 되기도 했었던 학교죠? 이번 주 <훈남훈녀의 캠퍼스로드>는 연세대학교 훈남, 황도영군과 함께합니다. 체대오빠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황도영군과 함께 연세대 투어 떠나볼까요?#연대훈남_나야나!1. 코스모 독자들에게 인사 먼저 부탁드릴게요!안녕하세요! 저는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 4학년에 재학 중인 27살, 황도영이라고 합니다. 옷을 잘입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입고 싶어해서 패션에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캠퍼스에서 즐기는_산림욕?2. 꼭 소개하고 싶은 연세대 캠퍼스의 명소가 있다면요?우선, 연대생이라면 졸업 전에 한번씩은 사진을 찍게 된다는 언더우드관이요! 아이비 넝쿨이 건물을 감싸고 있어서 고풍스럽고, 녹색 배경 때문에 사진도 잘 나오는 곳이에요.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언더우드관 옆에 있는 ‘청송대’라는 곳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우거진 나무 때문에 산림욕 하는 느낌을 캠퍼스 안에서 느낄 수 있답니다!#연대 오면 먹어봐!3. 연세대 맛집 하나만 추천해주세요!학생회관에 있는 “고를샘”은 파스타나 피자, 리조또 같은 양식을 파는 곳인데요, 그 중에서도 저의 추천메뉴는 “닭가슴살 크림떡볶이 스파게티”랍니다! 일주일에 2-3번은 먹는 그야말로 최애 메뉴랍니다. #미래의 CEO4. 곧 졸업을 앞둔 도영씨가 졸업 전에 꼭 이루고 싶은 버켓리스트는 무엇인가요?저는 스타트업이나 작은 가게처럼 창업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어요. 실패해도 기회비용이 적은 대학생 때가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제일 좋은 시기라고 생각해요. 어플을 개발하거나, 작은 카페를 열어보고 싶은데 자세한 계획은 없고 아직 제 머릿속에서만 구상 중이에요. 하하. #여기 ”양 많이” 하나요!5. 우리학교에 관한 TMI!사실 이건 연대생들도 많이들 모르는 꿀팁인데요..! 아까 제가 추천 드린 고를샘에서 주문을 한 다음에 양을 많이 달라고 하면 곱빼기만큼의 양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학식 양이 아쉬웠던 분들에게 드리는 꿀팁입니다. 하하. 그리고 고를샘에는 가끔 청설모가 출몰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청설모를 커플이 함께 보면 사랑이 이루어지고, 혼자서 보게 되면 그 해에는 연애를 못한다는 괴담(?)이 전해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