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맥시멀 VS 미니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남다른 센스와 감각으로 K-네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5개 네일 숍에서 올여름 핫 네일 룩을 보내왔다. 개성 넘치는 다음 네일 차트만 스크랩해두면 여름 준비 완료! | 뷰티,네일,여름네일,젤네일,네일아트

이국적인 패턴의 타일에서 영감 받은 네일 룩! 원형의 이지 커브 파츠로 중심을 잡은 뒤 그 주변을 컬러 큐빅, 비즈 등을 이용해 장식했다.시가렛 케이스 로저비비에“맥시멀과 미니멀이 공존하는 게 이번 시즌의 가장 큰 특징이에요. 타일 비즈, 네온, 펜네일 3가지가 가장 인기죠. 비즈나 네온 컬러를 손톱에 꽉 채워 확실히 포인트를 주거나 깨끗한 컬러 위에 네일 펜을 이용해 마음 가는 대로 패턴을 연출해 완성하는 거예요.”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마커 네일! 깨끗한 컬러를 풀코트하고 여러 컬러의 마커펜으로 그림을 그려 재미를 더했다.  다양한 네온 컬러만 있으면 쉽게 완성하는 퀵 브러시 네일. 브러시를 세워 쓸어주듯 터치하며 컬러를 겹겹이 올리면 끝!  존재감 넘치는 네일을 원한다면 바로 이것! 목걸이를 레이어드하는 것처럼 체인과 와이어를 겹쳐 부착한 뒤 볼드한 펜던트를 얹었다. 과일 포인트를 더해도 여름 느낌 물씬! 알록달록 홀로그램 필름을 원하는 과일 모양으로 자른 뒤 톱젤 위에 붙여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