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빼자 치믈리에 군단이 만든 맥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일명 치믈리에일. 치맥으로 얻은 살, 이렇게 빼자! ::다이어트, 피트니스, 운동,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치맥, 치킨, 맥주, 치믈리에일, 피크닉, 한강, 여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다이어트,피트니스,운동,홈트,홈트레이닝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라고? 작년 여름, 화제가 됐던 제1회 치믈리에 자격시험(배달의 민족에서 진행한 치킨 감별사를 뽑는 시험. 올해는 이달 12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을 통과한 치믈리에 119인이 치킨미각 전국 1%인 혀끝으로 완성한 맥주 치믈리에일이다. 오렌지와 감귤의 시트러스한 향이 풍부한 맛을 낸다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식은 치킨의 맛도 살려주는 맥주’라 설명한다. (치믈리에일 패키지 안에는 일명 ‘맥주짠’과 닭 다리 모양의 병따개도 함께 들어있다. 치킨마니아라면 소장각!)치킨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맥주니 치킨과 함께 먹어야겠다. 배달의 민족 B급 감성에 따르면 아무리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지만 진정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현실을 직시할 것! 치킨 한 조각에 약 250kcal, 맥주 355ml에 약 170kcal. 오늘은 420kcal를 태워보자!플랭크 홉스 (30회 4세트)우선 온몸 구석구석을 자극해보자. 기본자세인 플랭크로 시작한다.1. 양팔을 짚고 엎드린다. 양발은 모아 차려자세를 취한다.2. 두발을 동시에 좌우로 이동시킨다. 슈퍼맨 (15회 3세트)돗자리 위에서 슈퍼맨이 되어볼 것! 탄탄한 엉덩이를 만들어주는 동작이다.1. 엎드려 양팔을 앞으로 뻗는다.2. 팔과 다리를 동시에 들어 올려 버틴다.3. 팔과 다리를 내린 후 긴장이 풀리기 전에 다시 들어 올린다.스쿼트 사이드워킹 (10회 4세트)또다시 엉덩이를 자극해보자. 1. 양발을 모으고 가슴을 들어 내로우 스쿼트 자세를 취한다. 양팔은 기마자세로 포갤 것.2. 왼쪽으로 두 스텝, 오른쪽으로 두 스텝 이동하며 반복한다. 이렇게 운동하면 버닝되는 칼로리는 190kcal! 2~3일 운동하면 치킨 한 조각과 맥주 한 병을 흡입해도 걱정 없다. 고로 오늘도 치맥각?!*버닝되는 칼로리 양은 체중과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기재된 맥주 칼로리는 통상적인 값으로 치믈리에일과는 무관함을 밝힙니다.권상혁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및 트레이너이자 자칭 불고기 버거 애호가. 어린 시절 비만이었던 그가 운동에 빠지기 시작한 건 럭비선수 시절부터다. 먹는 걸 포기 않고도 지금의 몸을 관리해온 운동법을 매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