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송보송' 메이크업의 모든 것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1톤 땀에도 끄떡없는 보송 메이크업, 얼굴에 단번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촉촉 메이크업 2가지 모두 이번 시즌엔 쏘핫! S/S 백스테이지와 스트리트에서 찾은 다음 룩을 벤치마킹해 변화무쌍한 보송&촉촉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보송메이크업, 메이크업, 여름, 여름화장,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보송메이크업,메이크업,여름,여름화장,뷰티

 MISSION 시크한 매트 메이크업속땅김을 방지하기 위해 가벼운 텍스처의 스킨케어 제품을 여러 번 두드려 흡수시킨 뒤 파우더리한 베이스를 쓰는 건 기본! 만약 여기에 보송함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모공 프라이머 단계를 추가하자.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는 베이스 전 얼굴 전체에, 건성 피부라면 베이스를 마친 뒤 콧등과 이마 등 번들거릴 수 있는 부위에만 얇게 발라준다.1 시슬리 인스턴트 코렉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2 저스트 라벤더 9만5천원.2 메이블린 뉴욕 핏미 파우더 팩트 110 포슬린 1만8천원대.3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핑크 아이보리(PO-01) 6만8천원대.4 브론즈 컬러의 블러셔를 볼 가운데에만 터치해볼 것. 캘리포니아 걸이 절로 연상되는 헬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훌라 라이트 4만2천원.1 매끈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 뒤 두 뺨과 입술에 베이비 핑크 톤의 색감을 은은하게 더해보자. 자연스러운 생기를 강조할 수 있으면서도 훨씬 더 어려 보인다. 2 좀 더 상기된 듯한 볼과 입술을 매치해도 굿! 손가락 끝에 크리미한 레드 블러셔와 립 제품을 묻혀 톡톡 두드리며 바른 뒤 투명한 파우더를 그 위에 가볍게 쓸어줘 보송한 텍스처를 강조하라.스모키도 강추! 더워 보일 것 같다면 언더에만 크리미한 펜슬로 촉촉함을 더한다. 보송 메이크업에 슬릭한 헤어를 매치하면 에지 있는 룩이 완성된다.1 컬러 섀도를 원 톤으로 쓰면 자칫 눈두덩이 답답하고 부어 보일 수 있다. 그럴 땐 비슷한 컬러의 펄 섀도를 레이어링할 것. 훨씬 입체적인 눈매로 변신할 수 있다. 디올 5 꿀뢰르 쿨 웨이브 367 쿨 다운 8만7천원대.2 메이크업 포에버 스텝원 스킨 이퀄라이저 아이 앤 립 프라이머 3만5천원대. 1 깨끗한 윤광 피부 위에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살린 매트 립을 매치하는 것도 대세. 이때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기보다 조금은 드러내는 게 더 건강하고 내추럴해 보인다.2 똑 떨어지는 매트 립이 답답하고 부담스럽다면 면봉을 쓰거나 손가락 끝으로 입술 외곽만 스머지해줘도 굿! 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OR201 상큼하조이 자몽 1만2천원. HOW TO FIX  먼저 기름종이로 얼굴의 유분을 꼼꼼히 제거하자. 그다음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 미스트를 뿌려 흡수시킨 뒤 프라이머나 파우더를 얇게 덧바르면 끝. 컬러 메이크업은 로션을 묻힌 면봉으로 번진 부분을 걷어낸 뒤 다시 하는 게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