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힙을 위한 저렴한 운동 기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1~2만 원대만 모았다. | 피트니스,운동,필라테스,웨이트,운동기구

이번 여름엔 꼭 애플힙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 흔히 알려진 스쿼트와 런지로 엉덩이 근육을 다질 수도 있지만, 그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피트니스 기구를 이용해볼 것. 꼭 헬스장 웨이트가 아니여도 좋다. 집에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대 피트니스 기구 리스트!루프 밴드(2만 원대, 제품 보기)뉴욕 스포츠 클럽 연구소의 트레이너 비안카 베스코가 추천한 제품! 루프 밴드를 이용한 동작은 엉덩이 위쪽 근육을 자극해 엉덩이 모양을 잡아준다. 밴드를 허벅지에 두르고 옆으로 누운 후, 두 다리를 포개고 무릎을 90도로 굽혀보자. 그리고 발은 붙인 채 무릎을 들어내렸다를 20~30회씩 반복할 것! 8자 형 밴드(2만1천 원대, 제품 보기)킥백 같은 동작을 하기에는 루프 밴드보다 8자 형 밴드가 더 적합하다. 한쪽 루프는 왼쪽 무릎에, 다른 쪽 루프는 오른쪽 발뒤꿈치에 두르고, 양 무릎과 손바닥을 바닥에 대자. 한쪽 무릎을 90도로 꺾은 채, 반대 발을 위로 쭉 뻗은 후 엉덩이와 일직선을 만든다. 그리고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이 1회. 이를 10회씩 3세트 반복할 것!2파운드 발목 웨이트(1만7백 원대, 제품 보기)관절에 과한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하체 운동 시 무게감을 더하는 꿀템! 다만 발목 웨이트를 사용할 땐 허리에 무리가 덜 가는 동작을 하는 것이 좋다. 양 발목에 웨이트를 차고 한 발 데드리프트를 해보자. 균형 원판(1만7백 원대, 제품 보기)흔히들 알만큼 가장 기본적인 동작 스쿼트를 이 균형 원판 위에서 한다면? 균형을 잡는 것 자체가 몸의 전체적인 근육을 자극하는 일이다. 따라서 이 볼록한 원판 위에서 스쿼트를 한다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만, 그만큼 하기 힘들 것이다.양면 슬라이더(1만2천 원대, 제품 보기)이 플라스틱 원판의 한쪽은 매끄럽고 한쪽은 고무로 되어있다. 즉, 한쪽은 쉽게 움직이도록, 한쪽은 운동화를 잘 고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 양발을 고정하고 운동하면 예쁜 엉덩이를 만드는데 더욱 도움이 된다니, 런지 자세를 취할 때 활용해보자.필라테스 볼(1만2천 원대, 제품 보기)애플힙을 만들기 위해 우선 엉덩이 전체를 단련시켜야 한다. 동시에 허벅지 안쪽까지 자극할 것! 이를 위해 필라테스 볼만한 게 없다. 허벅지 사이에 볼을 두고 다리를 움직여보자.15파운드 케틀벨(2만1천 원대, 제품 보기)케틀벨 하나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양손으로 케트벨을 들고 스쿼트를 해볼 것!